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은 2mb 1차저지선으로 이용당하는 중 [6]-2008.06.07

    * 예비군은 2mb 1차저지선으로 이용당하는 중 [6]
    * 멋진당신

    * 번호 990963 | 2008.06.07
    * 조회 108

예비군들, 처음엔 시위대를 보호한다더니...

지금 하는 짓들은 뭔가?

합법적인 통행을 가로막는 인도차단, 불법주차에 항의하는 것도 폭력이라면서 말리고

시민들이 정당한 물리력으로 불법주차 차량을 견인하려 해도 폭력이라고 말리고,

인도를 불법차단한 경찰들을 밀어내거나 뜯어내도 폭력이라고 말린다.

도대체 예비군 너희들 뭥미?

오늘새벽에는 새문안교회 대치상태를 너희들 맘대로 해산시키냐?

여자애들이 예비군 오빠라고 환호하는 동안, 예비군이 2mb 퇴진시키는 싸움에서

1차 저지선이 되어 버렸다.<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