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오늘 아침의 예비군 문제는 분명 뭔가 문제가 있다. [12]-2008.06.07

    * 오늘 아침의 예비군 문제는 분명 뭔가 문제가 있다. [12]
    * 중국이민고려중
    * 번호 991304 | 2008.06.07

갑자기 나타나 해산되는 분위기를 만들어버렸다.
자기들이 전경들과 대치하는 상황이라고 해도 뒤에 일반인들이 버텨줘야 가능하다.
자기들 30여명으로 전경들이랑 대치?

말이 안되지 않나.
왜 그런 식의 형태를 만들어버렸나?

저건 어떤 사람도 수긍하기 힘들다.
예비군복 입고 나갔던 사람들은 이런 의심이 드는 글을 쓰면
그럼 니가 직접 나가봐라 이런 식인데.
그건 아니다.
그렇게 말하면 결국 MB랑 똑같은 거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먼저 존중했어야 한다.
자기들이 모두 옳다는 듯이 행동하지 마라.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