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 그만관여하세요 무슨지휘부가 존재한단말이요 [2]-2008.06.07

예비군 그만관여하세요 무슨지휘부가 존재한단말이요 [2]
    * 푸른날개

    * 번호 991623 | 2008.06.07
    * 조회 118

시민들나와서  답답한 속풀이 하는걸로 촛불들고  버스치우다 아침맞으면 돌아가자는 힘빠지는
소리하는인간들소리듣고 다른사람들 가버리면 따라가고.. 뭐하자는건지

청와대쪽못가란법없는데 인도나 골목까지 막은경찰의 불법을 잘알리고
그런 불법적인 차단은 힘으로 치워내야지
의경 전경때리란소리 아니요

서로 밀고 당기는것가지고 폭력이 난무하는 현장이라 판단하고 개구리복입고 달려와서 차단하다 돌아가자고 하면  그게더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소릴내는 시민들에게 좌절을주는폭력아닙니까?

 

솔직한 말로  이승만이가  촛불과 오늘같은 시위로 물러났을까요??
광주가 촛불하나로 물러났을까요??
티비에서 쇼프로하고 정규방송하고 꼴비기싫은여자가 소비자고발프로그램할때 촛불시위하는것
한번안보여주는걸보면서 광주항쟁의 그분들은 티비와 라디오를 들으면서 얼마나 울분이터졌을까요
전두환이 평화적정권이양이니 뭐니하고 노태우가 국민투표를 통해 대통령을 한게 촛불때문입니까??
소중한 어린생명의 죽음과 시민의 희생이었습니다.
불법이고 폭력적인것은 안된다고요??
청와대쪽 효자동가는게 왜안된단말입니까
그저 저많은사람들이 몰리면 청와대가 안전하질않겠다는것하나아닙니까??
저많은버스를 골목마다 길마다 인도마다 다막고 전국의경전경다모아다 서울 청와대를 수호하라는인간들이 더 국민에게 폭력을 쓰는것아닙니까??
완력을 쓰고 공권력을 함부로 쓰는게 쥐박인데
왜 불법주차한 차를 치우고 걸어가겠다는데 막는겁니까
예비군은  초기의 마음으로 시민들이 폭력으로 멍이드는 상황에서 도와주십시요
물  건내주다가 다시 서로서로 밀고당기는사이에서  시민들에게 박쥐취급받지마시고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