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예비군이 사라져야하는 이유 [2] * Hermes
* 번호 964716 | 2008.06.06
* 조회 143
군복입은 예비군이 많아질수록...
그들은 선봉에서 대치하게 될 것입니다..
그 선봉의 자리에 군복입은 예비역이 많아지면 많아 질수록..
시위대는 그 군복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그럼 군복은 더욱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어느 순간 시위대는 군복들이 없으면 우왕좌왕 하게 될 정도로 의존도가 커질 것입니다..
군복들은 많아진 숫자를 감당하기 위해 매우 조직화될 것입니다..
그럼 정부측에서도 이 조직을 노리게 됩니다..
이들을 꺾든가.. 이들에게 프락치를 심든가...
군복입은 예비역만 없애면 시위대를 진압할 수 있게 됩니다..
군복입은 특정 계층에 의지하면 의지하게 될수록 시민들의 자발적 힘을 감소됩니다..
이제 그 옷을 벗으십쇼..
우리 청바지랑 티셔츠를 입고 만납시다..<끝>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