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은 빠지자. [7]-2008.06.06

    * 예비군은 빠지자. [7]
    * 멋지다

    * 번호 964577 | 2008.06.06
    * 조회 161

일단은 예비군복 벗고 오세요. 정 입고 오고 싶으시면
지도부라는 사람들 말 듣지 말고,
선두에 서서 시민들 통제하지 말고
그냥 뒤에서서 교통정리 합시다.
댁들이 없어도 시민들은 알아서 자율적으로 통제해서 잘 진행해 나갈겁니다.

p.s 지금 댁들이 하고 있는 행동들은 사실 전의경들이 하던 행동이라는것 명심하고요.
오늘 막말하고 인터뷰 거절하고 등등. 휴...<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