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해체)예비군 여러분, '보호'하지 말고 '함께' 합시다 [4]-2008.06.06

* 예비군해체)예비군 여러분, '보호'하지 말고 '함께' 합시다 [4]
* 멋지다

* 번호 964969 | 2008.06.06
* 조회 121

예비군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당신들의 고생에 박수를 보내며 응원했습니다.

허나 또한 님들의 행동에 많은 사람들이 불쾌해 하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함께 하기 위해 입은 군복
함께 하기 위해 벗고 시민으로 동참하면 안될까요

아래는 오마이에 올라왔던 여성분이 쓴 기사입니다.

꼭 한번 읽어보세요.

 
제목)예비군 여러분, '보호'하지 말고 '함께' 합시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913691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