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 기분 나쁘신가요? 그럼 하지마세요 [27]-2008.06.06

    * 예비군 기분 나쁘신가요? 그럼 하지마세요 [27]
    * 정신차려려렬려

    * 번호 964895 | 2008.06.06
    * 조회 341

누가 지켜 달라했나요? 다 자기네들끼리 모인거 아닙니까?

근데 먼 말이 많고 오해좀 했다고 징징대며 얘같이 그만하니 머니.. 짜증나니까

그만하세요 묵묵히 자기 할일 하시는 예비역분들 욕먹습니다

그렇게 하기싫으면 그만하세요 시민들쪽도 그렇게 징징대면서 하는거 보기 않좋아요

누가 억지로 시켰나요? 지휘부가 시키면 그대로 다하시나요? 아직도 현역인가요 먼가요

그 지휘부의 지휘하는사람 태도 정말 아니올시다 입니다 때려치우세요

거기 시민들 80프로는 다들 군대 다녀온사람이에요 그렇게 짜증나면

이제 그만~ 군복 때려치우고 나오지마세요 자기몸은 자기가 지킵니다.<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