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논란된 진중권교수 예비군 지휘부 인터뷰 내용~!! [13]-2008.06.06

    * 논란된 진중권교수 예비군 지휘부 인터뷰 내용~!! [13]
    * 하얀이빨
    * 번호 964979 | 2008.06.06
    * 조회 508

진중권tv 인터뷰 들어간 예비군왈
"저희는 인터뷰 할 수 없는데요 ...지휘부와 얘기 하시죠,,"
 
칼라TV
"카메라 얼굴은 안찍습니다..인터뷰 좀 해주시면..."
예비군왈
"저희는 인터뷰 할 수 없어요 인터뷰 하실거면 지휘부와 하셔야 합니다"
칼라TV
"그럼 지휘부는 어디에 있나요"
예비군왈
"..........."
진중권 교수 화장실 용무 보고 등장...
간단한 상황을 전해 듣고
 
반대쪽 예비군들에게 인터뷰 요청중
 
큰소리 내며 다가오는 예비군 지휘부로 보이는 사람 등장
예비군 지휘부
"저와 얘기 하시죠"
진중권 교수 인터뷰 시작
진중권교수 왈
"시민들을 시위권리를 예비군측에서  침해하는거 아니냐..경찰의 행동을 대신 하는것 아니냐"
는 질문에,,,
예비군 지휘부 (격앙된 목소리)
 
"우리가 여기 왜나온지 아시는분 있나요?..예? 있냐고요?..시민들 맞는거 보고 나온 겁니다
.....충돌 방지차원이죠...폴리스 라인을 지키면서"....이런 저런 얘기하다가
 
진중권교수 왈
 
"뜻은 알겠는데 폴리스라인을 지키려면 시민 모두 인도에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
그리고 투입이 너무 이르지 않냐 진짜로 충돌이 이루어질때 투입이 되던가 ..
완급 조절이 아쉽다...그리고
시민에게 해산명령을 하는건 좀 문제가 있는것 아니냐?"
 
예비군지휘부(열받음) 주변 예비군들에게 (큰소리로)
"야..다 빼...우리 인터뷰 거절 합니다...
야~ 거기..인터뷰 일체 응하지마...대꾸도 하지마..다 모여"
 
주변 시민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예비군 지휘부 왈
"야! 다 모여 대꾸하지마.."
 
시민 왈
"내일부터 군복벗고 나오시죠..그런데 당신 말하는 투가 좀 이상 하네요,..배후 있는것 같은데.."
 
예비군 지휘부 뒤에서
"취재 어쩌구저쩌구"에
 
진중권교수 흥분을 누루는 말투로 지휘부에 다가가
"우린 취재의 목적으로 인터뷰 한 것이니 이런 저런 소모적인 논쟁 그만 합시다..이상 끝~!!"
 
진중권 뒤돌아 가며
"놔두고 갑시다....우리에겐 취재 할게 또 있죠 HID ... 갑시다",,,
 
....
,,,1시간 정도 후
 
예비역 지휘부 한사람이 진중권 교수께 방송끄고 얘기 하자고 제의..
진중권교수 "오프더레코더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거부 의사.
목소리만 방송하는 것으로 2차 인터뷰...
간략 내용 " 서로 사소한 오해로 인한 것이니 잘 하자 "
 
인터뷰 후 칼라TV 스텝 진중권 교수에게
"저 지휘부 기무대 출신이라네요"
진중권 교수 논란 여지있을것 같아 다른 얘기로 화재 돌림...<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