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예비군 참여했었던 사람 입니다 이건 문제점 맞습니다! [16]* 김승현
* 번호 964786 | 2008.06.06
예비군이 모이는 이유가 불필요한 충돌을 막자는 것이라는거 인정합니다
그런데 지금 필요한 충돌도 막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순진하게 경찰 말을 믿는 경향도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필요한 충돌이란 적절한 인원으로 청와대를 향하여 가는 시위대를 말합니다
전면적으로 예비군이 막는 건 이건 충돌 자체를 막으려 하니 이건 시위대 입장으로 두번 뚫어야 하는 지경이 되는 것입니다.. 시위의 목적을 잊지 말아 주십시요 그들이 거리에 나온 이유는 한달 내내 광장에서 얌전하게 촛불만 들어서는 만 들어 먹지 않는 대통령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예비군이 하고자 했던 시민 보호를 위한다면 필요할때를 적절하게 보고 움직이십시요
충돌사전방지라....글쎄요? 그 논리로 따지면 우리는 시위 자체를 하지 말았어야 합니다
경찰의 처음 요구가 기억 나십니까? 야간에 정치적 색이 있는 시위는 불법 이라고 했습니다
청계광장에 있는 그자체가 불법 이었습니다.. 예비군 노선 수정 바랍니다.
<끝>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