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에 왜 목을 메는가 [4]-2008.06.06

    * 예비군에 왜 목을 메는가 [4]
    * 쥐를잡자

    * 번호 964824 | 2008.06.06
    * 조회 116

촛불을 든 사람들은 스스로 선택하여 그 자리에 있는 것이며, 그 누구의 통제도 받지 않으며, 받을 필요도 없다. 그렇게 자율적으로 모인 사람들을 어떠한 권리도 제재하고 통제하려 하는가? 왜 정부의 개가 되려고 하는것인가<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