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지휘부는 프락치다 근거있음 [15]-2008.06.06

* 예비군지휘부는 프락치다 근거있음 [15]
* 플라톤

* 번호 964932 | 2008.06.06
* 조회 303

처음 예비군들은 순수한 마음으로 참가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예비군지휘부태도를 보니 이건 확실히 어떤 권력이 개입됐네요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이명박이랑 경찰청장이 아무리 머리가 나쁘다고해도 이리저리 잔머리 굴리며 지금상황을
해결할 방법을 생각하고 있겠죠
그중하나가 가짜용역단체hid시청광장점검 이고 예비군장악도 그중 하나라고 생각하네요

1.절대권력 지휘부등장

지휘부아니면 절대 인터뷰안된다고 했죠....

2.지휘부의 황당한 태도
인터뷰에 상당히 적대적이고 화내더니 진보신당이랑 절대 인터뷰안한다고 혼자 열내고
시민들에게 화내고 욕하고

3.지휘부원들의 무전기와 일사분란한 태도
자발적참여라고 보기엔 너무나 조직적이네요

4.아고라모니터링

진보신당이랑 절대 인터뷰안한다던 지휘부가 1시간정도 후에 진중권을 찾아와서 오해라고 인터뷰요청함
그시간에 아고라에서 지휘부논란 있는거 어떻게 알았을까요? 누군가 모니터링해서 알려준거 아

닐까요?

5.명찰을 테이프로 가린것과 얼굴나오는거에 모두 민감한 반응...

초기의 예비역들은 안그랬거든요 ...일부가 그런다면 이해하지만 모두다 얼굴꺼리는건 쫌 이상하지 않나요?

6.청와대는 절대 안가겠다는 확고한 태도

많은수가 모여도 청와대는 안가겠다는 태도는 뭔가요?

이런 제글에 논리적 반박없이 무조건 분열조장하려는알바라고 욕설하시는 분들 답글은 사양하구요
앞으로 예비군분들 예비역 벗고 시민편에서 촛불들고 오셨으면 합니다
일부 프락치예비군들때문에 괜히 오해만 생기고 분열만 생기니까요

아고라에서 공론화 했으면 합니다.<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