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8/03/31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8/03/31
    사토라레(2)
  2. 2008/03/31
    폰으로 블로그 들어오기

사토라레

사람이 말을 할 때는 생각과 마음과는 별도로 상황에 맞게 제작,편집,검열 후에 거르거나 꾸며(이것도 제대로 하기 어렵지만) 얘기하게 된다. 그러고도 그 의미가 오해되어 전달되기도 한다. 그럴바에 뭐하러 말할까?(말안하고 세상이 안 돌아가잖아!)

 

자신이 생각하는게 사념파로 주위사람들에게 전달되는 청년을 설정해서 만든 2001년산 일본영화

 

 

 

 

 

  

 

 

누군가 아예 대화가 안되는 외국인과 있으니 오히려 오해가 없어 편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그럴 수도 있겠싶었다.

의사전달, 즐거운 수다로서의 기능만으로도 말은 충분히 가치가 있지만 그 외의 많은 곳에서 돌아다니는 말들은 오히려 삶을 피곤하게 만드는 경우가 더 많은듯.

사실을 왜곡해서 더 혼란스럽게 하는 대중매체의 말,

다른 사람을 흉보기 위해 하는 말,

자기를 과시하기 위한 말,

현혹시키기 위해 하는 말,

모욕하기 위한 말,

상대방을 억압하기 위해 하는 말,

 

말,말,말... 말을 잘하느라 노력하기보다 요 위의 것들에 해당하는 마음을 없애면 사람 만나는게 즐거워 질지도.

(그런데, 다른 사람을 미워하지 않고 자기를 낮추고 솔직하게 영업하고 화날 때 참고 좋게만 말하고... 이정도면 득도수준이잖아, 거기다 그렇게 살면 아마 바보소리를 들을껄... 에잇!  모르겠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폰으로 블로그 들어오기

URL직접입력하면 메모리 부족이 뜨고 어찌어찌 블로거의 이름으로 우회해서 겨우 들어왔으나 첫번째 들어온 포스트가 염장... !@$%!#$%라고 덧글을 달고 싶었으나 폰인터넷의 한계는 진보넷에 덧글까지는 못 달더라~

 

두번째 셔~핑 (어륀지의 영향이 크다) 싸이즈가 안 맞아 주인이 만류하는데도 불구하고 반품 안할테니 그냥 달라해서 가져왔다. 색깔도 원래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그냥 꽃혔다.

결정적으로... 같은 디자인으로 정상판매중인건 25000... 이다. 세일에 밀려나온 4900원짜리를 사서 몸을 옷에 맞추던가 옷을 늘이던가 할 예정.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