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1-12

1.눈 밑이 콩콩거린다. 아니, 정확히 경련이 일어난다. 입술 위에서도 경련이 일어난다.

이 경련은 언제부터인가 날 무척이나 거슬리게하는 존재였다.

왜 경련이 생기는가에 대해 생각해보니 이유는 간단하다.

'피곤하고 과로, 마그네슘과 철분부족, 술과 담배, 잠 부족'

피곤하다. 9시 30분에 워크샵을 가야하는데, 그제와 오늘, 한숨도 못잤다.

 

2.오늘은 영화를 찍었다. 난 뛰고 걷고 서있고 숨어있다 나오는 역활이었다.

내 첫 출연작이다.

영화의 주인공이 그 분께서 내 눈을 쳐다볼 때 정말 영화에서 보던 그런 기분이 들었다.

내가 저 사람을 잡으러 가는 듯한 그런 느낌. 썩 좋은 느낌은 아니기에 금방 지워버렸다.

 

3.벌서 두달이 넘었다. 잠을 잘 못자는게,

이젠 거의 포기상태이다. 일찍 퇴근해도 잠이 잘 안오고 꼭 쉬는 날에만 잠이 잘 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민들이 하나 둘씩 늘어갈때마다 한명두명 떠나가고 한명두명 들어오지않는다.

내 잠은 점점 없어지고 귀에선 삐~하는 소리만 울린다. 이명이라고 하나?

자고싶다.

 

4.내 재정이 어렵다.

이건 사실이다. 정말 사실이다.

 

5.뭔가 자세한 글을 쓰는게 어렵다.

일요일과 월요일에 지방을 내려가 있는데, 일요일 저녁까지 보내줘야 하는 글이 있다.

하기싫다. 정말 솔직한 기분이다.

 

6.예전에 한 활동가가 술마시면서 하는 말이 "아 집에가기 싫다" 였는데

그 말이 갑자기 생각난다. 그 사람본지 참 오래되었다. 오며가며 간단한 인사를 했으나.

언제 술 한잔하자는 약속은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남아있다.

내일 전화라도 한통 해봐야겠다.

 

7.지역적기반을 마련하고 지역운동을 강화, 대중운동이 지역운동을 강화해야. 지역운동이 희망

똑같은 소리를 몇 달째하는 것 보다는 우리 함께 횡단대화라도 한번 해보는게 어때요?

 

8. 토르너와소불은 잘 있을까?

같이 밴드하자고 했는데, 내가 거의 처음으로 친하게 지낸 사람이 잡혀가다니, 시리다.

 

9. 사무실식구들에게 미안한게 점점 생긴다.

 

10. 이야기 하는게 어려운건 사실이다. 난 정말 못하겠더라구...입이 붙었어

 

11. 다시 한번 말하지만 한숨 자고싶다.

 

12. 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