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쌍둥이 자녀 나란히 꼴찌에 격분, 집에 불 지르려

진짜 짜증나는 것은

저 정도면 불지를만 하네

하고 말하는 개티즌들이다.... 아, 침묵하는 다수

 

 

쌍둥이 자녀 나란히 꼴찌에 격분, 집에 불 지르려
 
[노컷뉴스 2007-01-15 09:20]    
 
 
     
  광고
 
 
성적표에 '양' 하나라도 있었으면 안 그랬을 것... 선처 호소

쌍둥이 자녀가 나란히 전교 꼴찌를 한 것에 격분해 집에 불을 지르려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15일 자녀 교육 문제로 집에 불을 지르겠다고 자신의 부인을 협박한 혐의로 A(60)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전날 저녁 8시 20분쯤 마포구 자신의 집 거실에 라이터 기름을 뿌리고 "애들이 집에서 게임만 하는데 뭐하는 거냐?"며 부인 B(51) 씨를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가 이같은 엽기행각을 벌인 이유는 바로 쌍둥이 자녀의 성적 때문. 중학교 3학년에 올라가는 A씨의 쌍둥이 자녀가 지난 학기 받아온 성적은 전교 꼴찌인 575등과 576등이었다.

자신의 두 자녀가 학교에서 나란히 꼴지를 한 것에 화가 나 있던 A씨는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왔고 아이들이 여전히 공부는 하지 않고 컴퓨터 게임을 하고 있자 홧김에 이같은 일을 저지른 것.

부인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힌 A씨는 경찰조사에서 "성적표에 '양'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안 그랬을 것"이라며 선처를 호소했다.

CBS사회부 임진수/심훈 기자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뉴스
'테란 황제' 임요환이 돌아왔다! 공식경기 첫 출전
재혼녀가 재혼남보다 '속궁합' 따지는 이유는?
이대근 "'뽕'에서 신발 밖에 안 벗었다"
 
 
위 언론사 주요뉴스가 네이버 첫 화면에서 보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기
 
노컷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