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동물원 폭행사건

 

 

 

동물원 폭행사건
  2006-06-04 15:07 | VIEW : 6,655

'동물의 왕'으로 불리는 사자의 한쪽 눈이 검게 되어 있습니다. 어찌 된 일이죠?


오랑우탄도 한쪽 눈이 검게 되어 있습니다. 무엇에 부딪히거나 맞은 듯 멍든 것은 아닐까요?


흰색의 곰도 역시 한쪽 눈이 검게 되어 있습니다. 각 이미지의 아래쪽에는 'THE KANGAROOS HAVE ARRIVED'란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네이버 월드타운 트랜디리더 게시판에 'hello77'님이 '동물원 폭행 사건'이란 제목으로 올린 게시물입니다. 그는 "아래쪽에 작은 글씨로 써 있네요. "캥거루가 새로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다들 눈이 파랗게 멍들었군요 ㅋㅋㅋ"란 설명을 달았습니다.

위 이미지들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동물원의 광고입니다.
이에 대해 네이버 'axslayer'님은 "캥거루가 권투글러브를 낀 모습으로 의인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캥거루가 새로 들어왔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눈가에 멍든 모습이 매치 되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동물원 광고이다."라는 설명을 댓글에 남겼습니다.

출처 : 네이버 월드타운 http://worldtown.naver.com/trendyleader/community.nhn?ncode=wt_trend_tv&nid=18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