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남자는 여자의 어디를 보고 반할까?

남자는 여자의 어디를 보고 반할까?


‘얼굴은 예쁜데 몸매가 엉망인 여자’ 와 ‘얼굴은 별로지만 몸매는 좋은 여자’ 중 남자들은 어떤 여자를 더 좋아할까? 남자 100명에게 물어본 결과 60%이상의 남성이 얼굴은 별로지만 몸매가 좋은 여자를 선택했다. 그렇다면 ‘몸매’ 란 구체적으로 어떤 몸매를 바라는 걸까? 남자들이 가장 많이 보는 여자의 신체 부위 1,2,3 위를 공개한다.

▪ 1위- 다리

남자들이 가장 많이 보는 부위는 ‘날씬한 다리’로 나타났다. 가장 많은 수의 남성은 여성의 날씬한 다리를 보고 섹시함을 느끼거나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대학생 이한식(25세,가명)씨는 “여자의 날씬한 다리는 남자를 끄는 매력이 확실히 있다.

 
얼굴은 별로여도 각선미가 아름다운 여성은 한 번 더 쳐다보게 된다. ” 고 전한다.

▪ 2위- 가슴

여성의 섹시미를 한층 더 해주는 것은 풍만한 가슴이다. ‘날씬한 다리’에 아깝게 밀리긴 했지만 상당수의 남자들은 여성의 풍만하고 보기 좋은 가슴을 좋아한다. 직장인 나인기(34세, 가명)씨는 “가슴이 있는 여성들은 확실히 옷맵시가 사는 것 같다. 아무리 아름다운 여자라고 해도 가슴이 납작하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사실” 이라 전한다.

▪ 3위-허리

세 번째로 남자들의 선택을 받은 곳은 ‘허리’이다. 많은 남성들이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쫄티를 입은 여성을 보면 상당히 감동(?)을 받는다고 전한다. 잘록한 허리라 함은 날씬한 복부와 함께 허리와 엉덩이의 비율이 적당하여 허리가 ‘쏙’ 들어간 모습을 말한다. 이 밖에도 날씬한 팔뚝과 갸름한 턱선 등이 뒤이어 랭크되었다.

다리도 굵고 가슴도 작은데다가 허리도 통자인 여성이라면 한숨부터 나올지 모른다. 도무지 어느 한 군데라도 ‘완소’ 몸매가 없으니 그럴 만도 하다. 하지만 낙담할 필요는 전혀 없다.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여성이라 해도 약간의 ‘의술’의 힘을 빌리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나도 가능할까’ 가 아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수술을 어디에’ 해야 효과가 좋은 지에 대한 정보이다. 미쉘클리닉 최영환 대표원장(www.meshell.co.kr)에게 완소 몸매 만들기의 비법을 들었다.

▻ 알통 없이 매끈한 다리를 위해

▪ 워터젯 지방흡입=종아리의 곡선을 찾기 위해서는 종아리와 발목의 워터젯 지방흡입이 효과적이다. 종아리 전후좌우 모든 면을 시술할 수 있으며 두꺼운 발목은 과도한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잘록하고 가느다란 발목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워터젯 지방흡입술을 물을 이용하여 혈관과 신경을 지방세포와 분리해주는데, 물분사를 이용했기 때문에 안전하게 지방만 흡입이 가능하며, 피부의 탄력이 탱탱하게 유지되어 만족도가 높다.

▪ 근육제거=수술 없이 알통만 제거하는 효과적 방법으로 최근 많이 알려진 비수술적근육퇴축술이 있다. 부작용 위험이 없어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고 알통의 원인이 되는 비복근의 근육신경을 차단하면 발달된 종아리 근육이 수축되면서 알통이 확실하게 줄어들게 된다.

▻ 섹시한 가슴을 위해

▪ 코히시브 젤 가슴확대=코히시브 젤, 줄여서 ‘코젤’이라고도 불리는 이것은 가슴확대에 쓰이는 보형물이다. 가슴성형전문의 윤경준 미셸클리닉 원장은 “기존 보형물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코젤은 말랑말랑한 상태의 실리콘 백으로 이루어져 촉감이 실제 가슴처럼 우수하다. 또한 젤리 같은 상태로, 파열이 되더라도 인체에 흘러들지 않아 안전하다” 고 조언했다.

▻ 날씬 허리라인를 위해

▪ 지용봉 지방흡입= ‘지용봉’이란 ‘지방을 용해시켜주는 봉’인데, 초음파를 방사하여 지방을 녹인 뒤 쉽게 체외로 배출된다. 지방을 녹여서 빼내는 것이기 때문에 마찰이 거의 필요치 않고 빠른 시간 안에 지방이 제거될 수 있다. 최영환 대표원장은 “지용봉은 옆구리, 팔뚝, 얼굴 살등 숨어있는 군살제거에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지방흡입 후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재수술를 원할 시에도 그 만족도가 높아 지용봉 지방흡입술을 많이 시술하고 있다"고 요즘 추세를 말했다.

[OSEN=생활문화팀]osen@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