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민중연극네트워크 '임을 위한 행진곡'

2009/07/19 19:41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동아시아민중연극네트워크 용산참사 현장 공연 '임을 위한 행진곡' 실황 (2009년 7월 17일 방송)

 

타이베이, 홍콩, 상하이, 베이징 그리고 한국에서 민중연극운동을 활발하게 벌여온 동아시아의 연행자들이 용산참사 현장의 금요일 '끝나지 않는 연극제'를 맞이하여 특별 공연을 펼쳐보였다.
한국의 민중연극과 동아시아 각 지역의 연극인들이 용산참사라는 주제로 진혼굿 또는 살풀이 성격의 신나는 한 판 공연을 선보인 것이다.


나무닭움직임연구소 http://www.woodchicken.com 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고,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에서 이 공연 실황을 중계합니다.

 

 

이 공연을 지켜본 천주교정의구현전국연합 박순희 상임대표는 막판 대동놀이에서 연행자들과 신나게 춤을 추면서 '언어는 다르지만 억울하게 죽어간 이들을 위로하는 진혼굿을 통해 서로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일은 http://www.archive.org/download/YongsanActionRadioEastAsiaPeoplesTheatreNetwork/20090717-eastasiapeoplestheatrenetwork.mp3 에 있습니다.

 

촛불미디어센터 다음카페 http://cafe.daum.net/Cmedia
용산촛불방송국 '레아' http://blog.jinbo.net/rhea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듣기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103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