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참사 '정치재판'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

2009/10/28 17:53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사법재판이 아닌 '정치재판'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 - 용산참사 1심재판 선고공판 현장중계 (2009년 10월 26일)
 

사진 : 오마이뉴스

 

용산참사로 기소된 9명의 철거민들에 대해 오늘 법원 재판부가 징역 6년형 등 중형을 선고했다.
재판부의 이번 판결은 검찰의 일방적인 공소사실을 거의 대부분 그대로 인정한 판박이 판결로서, 재판과정에서 명백하게 드러난 증거조차 무시한 채 오로지 철거민들을 처벌하고 사회비판세력을 압살하려는 국가기관의 전형적인 탄압이다.
 

용산참사의 진실이 숨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검찰의 수사기록 3천쪽은 숨겨둔 채 검찰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받아들여 진행된 이번 용산참사 1심 재판을 우리는 인정할 수 없다.

법원이 용산참사의 진실을 가리지 못한다면 이 땅의 민주주의와 인권을 지키려는 모든 양심들이 직접 나서서 진실을 밝히는 수밖에 없다.
행동하는 라디오는 그 길을 함께 가며 이 땅의 소외되고 차별받은 자들의 서럽고 억울한 목소리를 더욱더 널리 퍼뜨려나갈 것이다.
 

사진 : 오마이뉴스

 

http://blog.jinbo.net/attach/4651/280554068.mp3 에 파일이 있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 틀어놓고 딴일하기 http://dopehead.net/action-radio.m3u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블로그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촛불방송국 '레아' http://blog.jinbo.net/rhea
촛불미디어센터 http://cafe.daum.net/Cmedia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181

Comments

  1. 발칙한 2009/10/28 21:18

    ㅠㅠ용산가봐야되는데 나다에잡혀잇당..두시부터 계속 우울해 진짜로 이런판결을내다니ㅠㅠ

    perm. |  mod/del. |  reply.
  2. 2009/10/28 22:35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이건 너무한다.

    perm. |  mod/del. |  reply.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