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월요일의 부부' - 김선수, 엄보컬 공연 실황 (2009년 11월 23일)
11월 23일 월요일에도 용산참사 현장인 남일당 건물 앞에서 1인시위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앞으로 매일 이 자리에서 행동하는 라디오와 함께 노래도 하고, 길거리 방송도 하고, 토크도 하고, 이야기도 듣는 등 열린 무대를 만들어 누구나 1인시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오늘 열린 1인시위음악회는 행동하는 라디오 DJ 넝쿨의 사회로 월요일마다 용산현장에서 멋진 노래를 들려주는 '월요일의 부부' 김선수, 엄보컬 특집을 마련했습니다.
평소 이들의 노래를 두 곡 정도밖에 듣지 못했다면 이번에는 1시간 가까이 이어진 이들의 노래의 향연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번 행동하는 라디오 월요일의 부부 공연 실황에서는 40분 남짓한 1인시위음악회가 끝난 이후 남일당 미사에서 월요일의 부부가 부른 노래 2곡(소양강 처녀, 흔들리지 않게)도 라이브 녹음으로 수록하고 있으며, 유가족 김영덕 님과 이강서 신부님의 말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들어보세요.
'1인시위음악회'는 용산참사 현장에서 오후 5시 30분 무렵부터 시작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니 악기를 들고 많이많이 오세요. 가능하면 미리 연락을 주세요.
http://www.archive.org/download/YongsanActionRadioMusicProtestMondayCouple/20091123-monday-couple.mp3 에 파일이 있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 틀어놓고 딴일하기 http://dopehead.net/action-radio.m3u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블로그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촛불방송국 '레아' http://blog.jinbo.net/rhea
촛불미디어센터 http://cafe.daum.net/Cmedia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204
Comments
수고하셨습니다... ^^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월요 생명 평화 미사에서 엄보컬과 김선수 공연 보고 너무 너무 좋았어요.
모두 하나되어서 몸을 흔들던 그 느낌!
그 선한 물결!
여기다 500원을 던질 수는 없고... 500원어치 이상 일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