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반 진짜 조은 라디오 - 경찰난입 특집

2011/01/14 09:04

두리반 옥외방송
목요일 진짜 조은 라디오 (2011년 1월 13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 : 박김형준 (http://torirun.blog.me)

* 사진은 http://cafe.daum.net/duriban/9Awp/164 에 있습니다.

 

이야기: 두리반의 매력은 어디에 있는가? 사람들은 왜 두리반에 주목을 하는가? 두리반에서는 대안에너지를 통한 자립을 추구합니다. 두리반시민에너지센터(가칭)를 함께 만들어요! 두리반에 보내는 모리님의 엽서
나오는 사람들: 조은, 박김형준, 박정근, 김슷캇, 돕,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들
음악: 연영석, 조한석, 조약골, 시와

DJ 조은과 DJ돕이 함께 두리반 옥외방송 '진짜 조은 라디오'를 알차게 진행했습니다. 방송 도중 경찰이 두리반에 난입해 들어와 '민원이 들어왔다. 시끄러우니 소리를 줄이든가 방송을 중단하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찰과 논쟁을 벌이면서도 끝까지 방송했습니다!


경찰은 두리반 라디오 스튜디오 옆에서 방송을 방해하면서 옥외방송을 중단하지 않으면 나가지 않겠다고 버텼습니다. 앞으로 경찰은 자주 찾아올 것입니다. 주변에서 민원이 들어왔다고 했지만 용역깡패 삼오진이나 GS건설에서 경찰을 사주했을 수도 있습니다. 방송시간에 두리반에 모여주세요. 오후 5시에 두리반으로 오시면 됩니다.
두리반 옥외방송에 하고 싶은 말은 언제든 http://cafe.daum.net/duriban 에 남겨주세요!

 

파일은 http://www.archive.org/download/DuribanOnAir20110113/20110113-duribanonair-joeun.mp3 에 있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 http://actionradio.org

작은 용산 두리반 http://cafe.daum.net/duriban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328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