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저항, 페인라디오

2009/06/20 13:36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촛불들의 유쾌한 저항, 페인라디오 (2009년 6월 19 일 방송)

1. 용산4구역 철대위 유송옥 위원장에 대한 불법체포에 대하여
2. 이명박 정권은 용산 알레르기가 있는 것일까요? 용산 이야기만 나오면 무조건 막는데 도둑이 제발 저리기 때문인가? 무엇이 구려서 용산을 무조건 막으려고 드는가?
3. 저들이 말하는 법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사람들이 만든 정치적 구성물인 법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로 약자에겐 무자비하게 적용되고 있다.
4. 1987년의 정신, 민주화 운동의 정신을 지금도 계속해서 이야기해야 하는 이유
5. 세상을 구성하고, 사회와 사람들을 움직이는 원리와 덕목은 사실은 '법'이 아닙니다. 사람들 사이의 연대와 소통이 세상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6. 광야에서 (윤도현 노래, 김광석 트리뷰트 앨범 '가객' 중에서)

7. 6월 10일 용산 현장에서 하루 종일 열렸던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140인 예술행동에 참여한 작가 '캄포'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8. 레아 2층 용산촛불미디어센터를 새롭게 갤러리(용산참사 기금마련을 위한 공간)로 꾸미는 작업에 대하여
9. 미술작가 캄포는 자신의 작품의 가격을 어떻게 매기는가?? 비밀을 공개합니다!
10. 작물이 자라나고 희망이 자라나는 행복한 공간 용산4구역
11. 희망의 언어 에스페란토에 대하여
12. 6월 10일의 문화예술행동 - 우린 힘들지 않다. 우린 끝까지 간다.
13. 한국 사회의 군사주의와 성역할을 나누며 생기는 억압에 대하여

14. 사랑노래 (Sweet Sorrow, 민중가요 다시부르기 '아가미' 수록곡)

15. 각계각층으로 번지고 있는 시국선언
16. 촛불네티즌들이 '난국선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를 듣는 분들도 각자 선언을 UCC로 만들어 널리 뿌려주세요.
17. 이명박 정권의 살인들에 대하여 - 용산 철거민에 대한 살인, 박종태 열사, 쌍용자동차의 정리해고와 비정규직 노동자들에 대한 살인, 보복살인,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 사법살인 등
18. 모든 권력은 국민들에게 있다는 촛불정신을 가슴에 새기고, 권력을 독점하는 극소수의 지배자들을 몰아내고 세상을 바꿔나가는데 힘을 모읍시다.

19. 혁명의 투혼 (최도은, 첫 콘서트 - 인하대 세종대 공연실황 중에서)

20. 녹색성장, 4대강 정비사업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세상을 망치는 삽질에 대하여
21. 3개월짜리 부실한 환경영향평가는 대운하 사업의 면죄부일뿐
22. 현대건설 사장 출신인 이명박은 국민을 사원으로 착각하고 있는가?

23. Know Your Enemy (Rage Against The Machine)

24. 비무장 촛불시민에 대해 방패로 가격하고, 듀랄루민 몽둥이를 휘두르는 경찰은 과연 인간인가?

25. Barricade - The Happening (일본의 좌파 아나키스트 펑크록 밴드, 2008 G8 정상회담 반대 편집음반 수록록)

26. 용산참사 5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27. 가스총을 쏘면서 대한문 분향소에서 난동을 피우던 극우파 아저씨들 정말 비호감입니다.
28. 촛불들의 연대의 자리, 구속연행자 후원과 촛불승리를 위한 고양이주점이 열립니다.
29. 페인라디오를 통한 재미있고 유쾌한 저항, 이명박 독재정권이 끝나는 날까지 계속 됩니다.


* mp3 파일은 http://www.archive.org/download/yongsanpainradio0619/20090619-painradio.mp3 에 있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파일을 내려받아 저장한 뒤 재생하면 됩니다.
 
용산촛불방송국 '레아' http://cafe.daum.net/Cmedia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듣기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80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