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삶은 멈추지 않는다

해가 난다그쳤나?
 
1. 전날만 해도 조심조심 내려오라 시던 어머니가이른 아침 내려오지 말라고 전화를 했다아래는 비 한 방울도 오지 않는다며내려오라는 말을 돌려서 말씀하시더니중부지방이 물난리가 난 것을 뉴스를 통해 보시고 이른 시간 내려오지 말라고 전화를 하셨다.
 
2. 윤석열 대통령이 물 때문에 집에 갇혔다참 특이한 사람이다.
 
3. 큰 아이 전학 서류를 접수했다큰 아이가 같이 가자고 해서 필요한 서류를 들고 원미고등학교에 갔다경기도에서 전학을 하려면 담당학교에 가서 서류를 접수해야 하는데부천시는 원미고등학교가 담당이다큰 아이가 검정고시 출신이라 전학하고 싶은 학교 개학 일주일 전에 서류 접수큰 아이 혼자와도 될 뻔 했네큰 녀석은 집으로나는 사무실로.
 
4. 사무실에서 일을 보고 있는데구로마을TV 서인식 대표가 왔다요 며칠 개인적으로 정신이 없을 텐데해야 할 일이 있다며 사무실에 왔다.
 
5. 저녁에 다시 빗줄기가 굵어진다. G에게 비 내리는 사무실 창밖에 보이는 풍경을 보냈다어여 나아 사무실 근처에서 저녁이나 같이 먹었으면 좋겠다굵어지는 빗줄기 사이로 폐지를 가득담은 리어카가 도로위를 지난다.
 
6. 늦은 시간 잠들기 전에 카트를 봤다글쎄내용은 없는데카메라 잡는 것이 조금 다르다좋아할 만한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고싫어할 사람들은 싫어할 것 같다다른 영화도 다 그런가ㅎㅎㅎ
 
2022.08.10.
눈물이 마른자리....
#물난리 #대통령이갇혔다 #비는내려도삶은멈추지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