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지각 또 지각

오늘도 바쁘군
 
1. 1월 15열린사회시민연합 본부 조직진다동대문시민회 사무실이 있는 장한평역생각보다 멀다결국 지각먼건 먼 거고 늦게 출발했으니 멀다는 건 핑계.
 
2. 다른 지부 상황을 들으니 여러 생각이 든다본부와 지부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총준위 때 하기로다음 일정 때문에 양해를 구하고, 17시 조금 넘어 출발. 일찍 나가야 하는 이유는 말을 못했다.
 
3. 신길역에서 동인천역 급행을 타고 부천역까지 이동일반은 온수빨리 갈 욕심에 버스를 타려고 이동부천역 인근에 차가 밀린다지하철을 타고 갈걸.
 
4. 마을자치회 첫 회의부터 지각위원 4명이 갑자기 그만 두는 바람에 급하게 빈자리 채우게 된 자리에 얼떨결에 들어감위촉장 받고 회의 진행하는 것 듣고 마을자치회 분위기 파악 중내가 알던 두 분이 그만 둔 4명에 속했네무슨 일이 있었나?
 
5. 2023년 부천시 행정복지센터 체계가 동단위 체계로 돌아간다부천시가 한 동안 어수선하겠다.
 
6. 회이 마치고 식사첫날부터 빠지기가 그래서 참석분위기는 계속 파악 중. 17시 조금 넘어 언제 오냐는 물음에 20시에 들어간다고 했는데또 지각지각의 연속.
 
7. 첫째가 둘째가 꾼 꿈과 관련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렸다. 1월 3일 만든 첫째 블로그 방문자가 나보다 훨 많다재미도 있고대박나라.
 
8. 2020년 1월 5일 구로시민회 신년맞이걷기 중 구례 오산 사성암에서.
 
2023.1.6.
눈물이 마른자리...
#열린사회시민연합 #마을자치회 #첫째블로그대박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