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새로운 NBC/Telemundo 여론 조사에서 카말라는 라틴계 지지를 출혈하는 반면 트럼프는 역사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음이 드러남

새로운 NBC/Telemundo 여론 조사에서 카말라는 라틴계 지지를 출혈하는 반면 트럼프는 역사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음이 드러남
2024년 9월 3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최근  NBC/Telemundo/CNBC 여론 조사는  카말라 해리스에게 큰 타격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히스패닉계에서 지지를 얻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해리스는 지난 4번의 대선에서 가장 성적이 나쁜 민주당 후보로, 라틴계에서 최근 역사상 가장 낮은 여론 조사 결과를 보였습니다 .

 

카말라가 라틴계 사람들 사이에서 가짜 히스패닉 악센트를 포함한 비참하고 필사적인 아첨 시도를 하는 것은  분명히 효과가 없습니다. 히스패닉계 미국인들은 민주당이 너무 오랫동안 그들을 당연하게 여겼다고 느낍니다.

 

진보 성향 언론의 반발, 거짓말, 정치적 탄압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은 여전히 ​​라틴계 미국인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문제들, 즉 경제, 생활비 상승, 이민, 국경 보안 문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같은 여론 조사에서 라틴계의 77%가   해리스-바이든 행정부 하의 경제를 가난하다고  평가했습니다 . 그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히스패닉계에 대해 사상 최저 실업률,  역사상 최저 빈곤율 , 낮은 인플레이션,  사상 최고 주택  소유율을 달성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년도 채 되지 않아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라틴계의 미국 꿈을 파괴했습니다.

 

라틴계 미국인들은 "Que Mala" Kamala가 백악관에 남아 있는 날이 갈수록 경제적으로 불안하고 안전하지 못하다고 느낍니다. 그들이 가는 곳마다, 그들이 가는 곳이 카페시토를 사러 가든, 주유소에 주유를 하러 가든, 임대료와 청구서를 내러 가든, 식료품점에 가든, 물가가 그들의 급여와 저축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상황을 더 나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은 방금 국경을 넘은 불법 이주민들이 - 확인되지 않고, 심사받지 않고 -   민주당 관리들로부터  무료 주택 ,  무료 의료 ,  무료 직불 카드 로 보상을 받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들 중 수만 명이 계속해서 우리 동네로 마약을 밀수하고, 무고한 미국인들을 상대로 살인과 폭행을 저지르고, 민주당의 "성소" 도시 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는 동안 말입니다 .  

 

히스패닉계 미국인 가족들은 고통을 느끼고 있으며, 이미 참을 수 없을 지경입니다.

 

이는 불법 이주민의 생계를 미국 국민의 생계보다 우선시하는 급진적 자유주의 행정부의 위험한 결과입니다. "Que Mala" Kamala에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진다면  대량 사면 ,   피난처 도시 ,   ICE 폐지 ,   불법 국경 횡단 비범죄화 ,   불법 이주민을 위한 무료 의료를  지원하여 불법 이주민을   계속 달래고  , 공산주의  식 가격 통제  (베네수엘라와 같은),  실업률 증가 ,  세금 인상 ,  임금 감소 로 히스패닉 가족에게 훨씬 더 큰 경제적 파괴를 초래할 것입니다 .  

 

로널드 레이건은 "히스패닉계는 보수적이지만 아직 그것을 모를 뿐이다"라고 말했을 때 이를 가장 잘 표현했습니다. 

 

히스패닉계가 마침내 깨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미국을 다시 저렴하고 안전하고 위대하게 만들기 위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백악관 재선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Kamala – Que Mala eres! (당신은 얼마나 끔찍합니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