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Lara Trump와 Women for Trump가 Goya Cares에 합류해 조지아 허리케인 복구 활동 지원

Lara Trump와 Women for Trump가 Goya Cares에 합류해 조지아 허리케인 복구 활동 지원
2024년 9월 3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조지아주 오스텔 – 2024년 10월 2일 수요일, 공화당 전국위원회 공동의장인 라라 트럼프는 트럼프를 위한 여성 대리인으로 구성된 헌신적인 그룹과 함께 Save America 투어의 첫 번째 정거장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방문지에서 대리모들은 Goya Cares와 힘을 합쳐 조지아 교외의 가족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랑받는 지역 푸드 뱅크에 필수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이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한 것입니다. 행사 당일, 대리모들은 Goya Cares가 기부한 통조림과 비상식품을 포함하여 Sweetwater Mission에 기부할 물품이 가득 찬 트럭 두 대를 맞이할 것입니다.   

 

공동 의장인 라라 트럼프는 또한 기저귀, 세면용품, 통조림, 아동 활동책 등 추가적인 비상식품과 개인 위생용품을 제공해준 루이지애나주에 본사를 둔 회사인 에이스 스페셜티스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허리케인 헬렌의 파괴에 직면하여, 고야는 플로리다, 조지아, 캐롤라이나의 회복력 있는 커뮤니티와 연합하여 연민과 지원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함께 희망을 키우고 삶을 재건하며, 가장 어두운 시기에도 관대함의 빛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킵니다."라고 고야 푸드의 사장 겸 CEO인 밥 우나누에가 말했습니다.   

 

Lara Trump와 함께  Tulsi Gabbard (하와이 출신 전 의원이자 현역 육군 예비역 장교),  Danica Patrick (전 프로 경주자), Sage Steele (전 ESPN 앵커이자 Sage Steele Show 진행자),  Elizabeth Pipko (RNC 국가 대변인), Lynne Patton( 트럼프 대통령의 수석 고문) 등 유명 대리모가 참석합니다. 이 영향력 있는 여성들은 기부금을 처리하고 Sweetwater Mission 리더십과 자원봉사자들과 교류할 것입니다.  

 

라라 트럼프는 이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정거장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며, "허리케인 헬렌 이후 이웃을 돕고 함께 이 투어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지역 푸드 뱅크는 이 지역 사회에 진정한 희망의 등대였으며, Goya Cares와 협력하여 그들의 중요한 작업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날짜 및 시간:

2024년 10월 2일 수요일

오후 1시 EST

 

미디어 자격 증명 요청: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모든 미디어 자격 증명 요청은 2024년 10월 1일 화요일 오후 10시(동부 표준시)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승인된 미디어 기관에 추가 물류 정보가 제공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