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로드 투 47 - 2024년 12월 20일
- dure79
- 09:20
-
- 민주당은 방금 정부를 폐쇄...
- dure79
- 12/20
-
- 의원, 재향군인 단체, VA 장...
- dure79
- 12/20
-
- ( 수정 ) 네 분깨 건의 : 4 ...
- dure79
- 12/19
-
- 독립군 외무성 대변인담화
- dure79
- 12/19
ICYMI: '카린 장피에르, 허리케인 헬렌 중 FEMA가 이주자 재정착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거짓 주장'
2024년 10월 06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데일리 와이어 : 백악관 대변인 카린 장피에르는 기자 회견에서 연방 비상 관리청(FEMA) 기금이 불법 체류 외국인을 수용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다고 거짓 주장했는데, 이는 행정부 관계자들이 허리케인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해당 기관에 적절한 기금이 부족하다고 말한 이후의 일이다.
FEMA 자금이 불법 이민자를 수용하는 데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장-피에르는 이를 부인하며 그 주장을 "전적으로 거짓"이고 "거짓된 진술"이라고 불렀습니다. 하지만 FEMA는 자금이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에서 미국에 입국한 불법 이민자를 수용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공개적으로 말합니다.
FEMA가 바이든-해리스 행정부 시절 미국에 입국한 불법 외국인을 수용하는 데 자금을 전용한 반면, 국토안보부 장관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는 FEMA가 허리케인 시즌 동안 운영을 유지할 만큼 충분한 자금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언은 160명 이상이 사망한 허리케인 헬렌 이후에 나왔습니다.
FEMA는 "재난 전, 중, 후에 사람들을 돕는 것"이 사명이라고 말하며, 2023년에 "쉼터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불법 이민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2023 회계연도에만 납세자 세금 3억 6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수치는 2024 회계연도에 6억 5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DHS 구금에서 풀려난 비시민 이주민을 일시적으로 대피소, 음식, 교통, 급성 의료, 개인 위생 용품 및 사례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노동력을 제공하기 위해 비연방 기관에 자금을 제공하고", "최근 DHS 구금에서 풀려난 비시민을 일시적으로 대피시킬 수 있는 역량을 높이기 위해 비연방 기관에 자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자세히 설명하는 의회 보고서는 해당 자금을 "개인 또는 가족당 45일 동안 제공되는 호텔/모텔 서비스"와 "DHS에서 풀려난 곳에서 쉼터 및 서비스 제공자 위치까지의 교통비", 항공료 등에 할당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관은 불법 이민자를 지원하기 위해 기금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비시민의 불법 이주가 전례가 없기 때문"이며, 주와 지방 정부가 급증하는 이주를 처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