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OO 씨가 갈등을 키우고 있어요

   박인상씨와 저의 갈등을 키우고 있는 숨은 음모자 이OO 씨가 있어요 .  

 

  12 년 여름 ? 무렵 , 제가 박인상 씨에게 무자격자가 이소가이 요법을 가르키면 안된다고 항의를 했어요 . 그러자 박인상씨는  이소가이 요법이란 명칭을 ` 대퇴골두 역학요법 ` 으로 바꾸대요 .         

 

   12 년 가을 ? 무렵 , 박인상은 한국척추아카데미 카페에 , 저와의 갈등을 썼고 , 이 갈등을 알게된  , 이OO 씨는 무슨 생각인지 박인상에게 책 두 권을 기증했어요  그 책 중  정OO 씨가 지은 ' 난병 극복의 길'에 ,  정OO 씨가 소아마비를 고치는 부자고정법을 시술하는 사진이 있었고 , 박은 그것을 카페에 올렸읍니다 .

 

   저는 그것을 보고 , 불같이 화가 났어요 . 그래서 , 확실히 이 사태를 종결지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 일련의 글들을 올렸어요 .

 

   정은 이소가이를 사칭하고 , 실력도 없이 부자고정법을 실시했어요 . 그런데 정의 제자에 제자인 박인상씨가 이제 온라인 상에 그 사진을 올리니 ,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속을 것이 아닙니까 ?

   

   이런 행위는 , 이소가이 요법과 이소가이 요법의 극치 기술인 부자고정법의 신용을 깍아 내리고 , 사람들을 속이는 행위입니다 .    

 

   이OO 씨는 교활하게도 사건의 뒤에서 , 갈등을 키우며 , 씨익 웃고 있네요 . 그의 노림수는 두 사람의 몰락이 아닐까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