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수리아 남부에서 서방 및 이스라엘제 무기들 대규모 발견

다라아, 꾸네이뜨라에서 서방 및 이스라엘제 무기 대량 발견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11/06 [10:49]  최종편집: ⓒ 자주시보
 
 

수리아 남부에서 서방 및 이스라엘제 무기들 대규모 발견

 

11월 3일 자 수리아아랍공화국 국영통신사인 사나(SANA)는 수리아 남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에서 테러분자들이 철수하고 난 지역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서방 및 이스라엘에서 제조한 무기와 탄약들이 대규모로 발견되었다고 보도하였다. 

 

사나는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테러분자들의 잔해에서 무기와 탄약 발견”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사진과 함께 상세하게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수리아 정부군 당국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의 탈환한 지역들에서 테러분자들이 물러간 후 남기고 간 무기들, 포탄들, 그리고 군용 차량들을 대규모로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이스라엘제라고 한다. 

 

또 사나 보도에 따르면 현지 사령관은 지하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대량의 무기들, 탄약들, 그리고 대형, 중형포탄들이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 탈환(원문-해방)된 마을에서 부대들이 정리 작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한다.

 

계속해서 사나는 “어깨 매는 미사일 발사기들(휴대용 미사일발사대), 이스라엘제 로켓들, 현지 제작 로켓 발사기들, 23mm 중기관총, 120mm 박격포 발사기들, 폭발성 대전차 포탄들, 대량의 탄알(약)들, 소총들, PKCs 기관총, 12.7mm 총탄들 뿐 아니라 이스라엘제 RPGs와 이스라엘제 군용 차량들을 포함한 무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발견된 서방제 및 이스라엘제 무기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한 현지 사령관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마지막으로 사나통신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적으로 관련 자료를 제공한 현지 사령관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남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지방에서 둥지를 틀고 있던 테러집단들이 은신해두었던 서방제 및 이스라엘제 무기들을 발견한데 대해 보도를 하였다. 

 

발견된 서방과 이스라엘제 무기들의 규모는 실로 어마어마하고 그 종류 또한 방대하다. 참으로 놀라울 정도로 대규모이다. 과연 이렇게 어마어마한 무기들을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이스라엘의 지원이 없다면 과연 테러집단들이 보유를 할 수 있었겠는가. 이처럼 다양한 종류와 엄청난 양의 서벙제 및 이스라엘제 무기들을 테러집단들이 소유하고 있었다는 것은 테러집단들을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이스라엘이 100%지지 및 지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명백하게 증명해주는 것이다.

 

이처럼 이스라엘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은 교활하기 그지없다. 그들의 교활성과 악랄성을 다른 민족, 다른 인종의 사람들은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이다. 그들은 수리아전을 뒤에서 조종하면서, 때로는 직접 군사력을 동원하여 직접 수리아전에 개입을 하면서 엄청난 무기와 부장장비들을 팔아먹고, 또 다른 한편으로 수리아를 무너뜨려 자신들의 지배주의와 패권주의를 완성해나가려는 야욕을 부리고 있다.

 

동시에 그들은 마치나 수리아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이 이슬람극단주의자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생격난 것처럼 세계여론을 호도하면서 자신들이 끔찍한 테러를 저지르고 있는 국제적인 테러집단들을 소멸하기 위해 나서 수리아전에 참전을 하고 있다고 뻔한 거짓말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참으로 할 말이 없게 만드는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아닐 수가 없다.

 

우리는 이와 같이 교활하고 사악하며, 악랄하기 그지없는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에 대해 똑바로 알아야 한다. 절대 그들에 대한 그 어떤 환상이나 우호성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그 순간 우리민족은 그들으 악랄한 발굽아래로 서서히 굴러 떨어지기 시작을 한다. 따라서 서방제국주의세력들에 대해서는 조금치의 그 어떤 믿음도 가져서는 안 된다. 그에 대해서는 현재 중동에서 현재 진행중인 수리아전과 예멘전이 명백하게 증명해주고 있다. 또 조선반도를 두고 조선과 미국 사이에 진행되고 있는 긴장완화국면을 두고 보아도 잘 알 수가 있다. 

 

미국은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정상회담을 통해 서로 간에 불신을 걷어내고 신뢰를 회복하여 관계를 정상화해나가기로 하였으면서도 그를 뒷받침할 만한 그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정상회담 이전보다도 더 악랄하게 조선에 대해 제재와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또 다른 한편으로 조작된 허위사실을 가지고 극렬하게 조선을 악마화하는 선전선동을 벌이고 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결코 조선과 관계를 정상화하여 평화적으로 공존공생 공영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겉으로는 그것도 기만적이기는 하지만 일부 세력들이 벌이고 있는 대화론마저 마뜩찮아 하면서 그를 파탄시키려고 갖은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고 있다. 그들의 속내는 한 순간 기회를 보아서 조선을 무너뜨리고 자신들의 궁극적 목적인 《신세계질서(NWO-New World Oder)》구축에 있어 가장 강력한 장애물을 없애버리려고 벼르고 있다.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은 그들이 완전히 망해 지구상에서 사라지지 않는 한 그 망상을 절대로 버리지 않는다. 우리는 서방제국주이연합세력들의 이 같은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는 비열하고 악랄한 속내를 분명하게 알아야 한다.

 

 

----- 번역문 전문 -----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테러분자들의 잔해에서 무기와 탄약 발견

 

▲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테러분자들의 잔해에서 무기와 탄약 발견하였다. 수리아 정부군 당국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의 탈환한 지역들에서 테러분자들이 물러간 후 남기고 간 무기들, 포탄들, 그리고 군용 차량들을 대규모로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이스라엘제이다.     ©이용섭 기자

 

2018년 11월 3일

 

다라아-꾸네이뜨라, 사나(SANA)- 군 당국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의 탈환한 지역들에서 테러분자들이 물러간 후 남기고 간 무기들, 포탄들, 그리고 군용 차량들을 대규모로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이스라엘제이다. 

 

 

현지 사령관은 지하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대량의 무기들, 탄약들, 그리고 대형, 중형포탄들이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 탈환(원문-해방)된 마을에서 부대들이 정리 작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사나에 말했다.

 

▲ 수리아 정부군 현지 사령관은 어깨 매는 미사일 발사기들(휴대용 미사일발사대), 이스라엘제 로켓들, 현지 제작 로켓 발사기들, 23mm 중기관총, 120mm 박격포 발사기들, 폭발성 대전차 포탄들, 대량의 탄알(약)들, 소총들, PKCs 기관총, 12.7mm 총탄들 뿐 아니라 이스라엘제 RPGs와 이스라엘제 군용 차량들을 포함한 무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이용섭 기자

 

사령관은 어깨 매는 미사일 발사기들(휴대용 미사일발사대), 이스라엘제 로켓들, 현지 제작 로켓 발사기들, 23mm 중기관총, 120mm 박격포 발사기들, 폭발성 대전차 포탄들, 대량의 탄알(약)들, 소총들, PKCs 기관총, 12.7mm 총탄들 뿐 아니라 이스라엘제 RPGs와 이스라엘제 군용 차량들을 포함한 무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사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덧붙였다.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Shaza/Manal

 

 

-----원문 전문 -----

 

Weapons and munitions from terrorists’ remnants found in Daraa and Quneitra countryside

 

▲ 다라아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테러분자들의 잔해에서 무기와 탄약 발견하였다. 수리아 정부군 당국은 다라아와 꾸네이뜨라의 탈환한 지역들에서 테러분자들이 물러간 후 남기고 간 무기들, 포탄들, 그리고 군용 차량들을 대규모로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이스라엘제이다.     © 이용섭 기자

 

3 November، 2018

 

Daraa-Quneitra, SANA- The component authorities found large amounts of weapons, shells, and vehicles, some of which are Israeli-made left behind by terrorists in areas liberated in Daraa and Quneitra countryside.

 

 

A field commander told SANA that large amounts of weapons, ammos, and heavy and medium shells hidden inside caches underground were uncovered during the army units’ sweeping operations in the liberated villages in Daraa and Quneitra countryside.

 

▲ 수리아 정부군 현지 사령관은 어깨 매는 미사일 발사기들(휴대용 미사일발사대), 이스라엘제 로켓들, 현지 제작 로켓 발사기들, 23mm 중기관총, 120mm 박격포 발사기들, 폭발성 대전차 포탄들, 대량의 탄알(약)들, 소총들, PKCs 기관총, 12.7mm 총탄들 뿐 아니라 이스라엘제 RPGs와 이스라엘제 군용 차량들을 포함한 무기들이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 이용섭 기자

 

The commander said that the uncovered weapons included shoulder-fired missiles, Israeli–made rockets , local-made rocket launchers, 23mm heavy machineguns, 120 mm mortar launchers, explosive tank shells, large amounts of munitions, rifles, PKCs machineguns , 12,7mm munitions as well as RPGs Israeli-made and Israeli-made cars.

 

Protective equipment, telecommunication devices, rocket and machineguns –launching-pads, night vision binoculars, anti-tank weapons were also found among the weapons and ammos, the commander added.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 이용섭 기자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 이용섭 기자

 

 

▲ 령관은 독가스용 보호장비, 통신장비, 로켓 그리고 기관총 발사대, 야간 투시 쌍안경, 대전차 무기, 군용 차량들도 또한 그 무기들과 탄약들 속에서 발견되었다고 추가로 말하였다.     © 이용섭 기자

 

Shaza/Manal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