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몰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트랙팩님의 [성폭력 생존자에 관한 지지와 연대] 에 관련된 글.

지난번 김원호 성폭력 사건을 접하고 나자마자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고, 지지를 표하게 되었지만, 트랙팩이 몬지를 몰라 이렇게 뒤늦게 지지를 표합니다;;(아직도 그게 뭔지를 모르겠습니다;;)

 

성폭력...

정말 이 세상에서 가장 먼저 없애버리고 싶은 단어입니다. 그 다음은 가부장제이구요..

저는 이 놈의 성폭력 때문에 남자들을 다 없애버리고 마초적인 여성들을 그 다음으로 없애버리고 싶었던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모두 다 감옥에 가둬두고 우리끼리 잘 살고 싶었던 그런 사람입니다. 때문에 김원호 성폭력 사건을 접하였을 때, 피해자의 글 한줄한줄을 읽으며 목이 타고 눈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장 선결되어야 하는 것이 저의 성폭력 사건을 이야기하는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최지영님께 연대를 표하고 저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래서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전 아직도 최지영님과 함께 투쟁하고 있습니다. 당시에나 지금에나 지영님이 머물렀던 피해자의 조직이 아닌 가해자의 조직인 곳에 머무르며... 저 자신에 대해 투쟁하며 아픔을 감추려고 더이상 혼자 술을 마시지도 않으려 애쓰고 있으며, 조직에 대해 어떻게 하면 지영님의 그 큰 상처를 덧나지 않게 하게 만들지, 어떻게 하면 더 이상 가해자의 조직이 되지 않게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의 힘은 미약하지만.. 아주 미약하지만...

우리 생존자들의 목소리는 멀리서도 미약하게나마 들릴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는 생존자니까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