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13/03

3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3/03/28
    사랑
  2. 2013/03/19
    내일은
  3. 2013/03/09
    건강해야

사랑

적멸한 사랑을 행함이니 생멸하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불타지 않는 사랑을 행함이니 번뇌가 없기 때문입니다.

 

평등한 사랑을 행함이니 삼세에 평등하기 때문입니다.  다툼이 없는 사랑을 행함이니 일어나는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둘이 아닌 사랑을 행함이니 안과 밖이 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너지지 않는 사랑을 행함이니 필경에 다하기 때문입니다.

 

견고한 사랑을 행함이니 마음에 상처가 없기 때문입니다.  청정한 사랑을 행함이니 모든 법의 성품이 청정하기 때문입니다.

 

가없는 사랑을 행함이니 허공과 같기 때문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내일은

대운성의 생일입니다. 생일이란 없음에서 있음으로의 변화가 이루어진 날입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우리의 생일입니다. 어제의 나는 지금 없고 오늘의 나도 내일은 없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우리는 매일매일 변하고 순간순간 변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늘 생일을 즐기며 살고 있지요. 우리가 변화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존재란 사실 없는 것입니다. 변화가 없다면 존재란 개념이 성립될 수 없지요.  언젠가의  있음에서 없음으로의 변화가, 오늘의 생일축하처럼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대운성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건강해야

합장합척운동을 하루 약 3,000번 가량 했다고 한다. 초인적 실천력 덕분에 둘째를 보통 8~10시간 가량 걸리는데 5분 만에 낳았다고 한다. 참으로 놀라운 합장합척 운동 덕택이리라. 합장합척은 남성에겐 전립선염과 비대, 비뇨기질환 및 스테미너, 여성은 자궁난소 근종과 종양, 자궁발달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건강한 사람들은 하루 아침저녁 약 50회씩 두어차례 하면 좋다.

대부분 투병중 건강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이리저리 방황하고, 아프면 다시 병원과 약을 찾는 악순환에 항상 두려워한다. 무슨 일을 하든 성공하기 위해서는 첫째가 건강인데 그 건강방법을 안다면 성공은 이미 반은 이룬 셈이다.

인간들에겐 의사도 있고 약국도 있지만 동물들에게 치료란 먹지 않고 굶는 것이다.  생체의 기묘함이 스스로 자연치유력을 통해 아픈 몸을 회복시켜 준다.  환자에게 먹어야 된다고 권하는 우리와는 너무 다르다. 

 

소식이 중요한 건강법임이 대중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헬스클럽이 아니더라도 기구없이 언제 어디서라도 할 수 있는 운동법이 부지기수이다. 관심만 갖는다면... 실천만 한다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