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들 진지하게 고민해야합니다!!! [2] - 2008.06.06

예비군들 진지하게 고민해야합니다!!! [2]
    * 슈퍼켄다
    * 번호 970414 | 2008.06.06
    * 조회 115

어제 새벽인터뷰건....분명 생각해봐야합니다.
전 예비군이 그렇지않다는건 확실합니다.

그러나 그런 순수한 예비군들 틈에 불순한의도를 가진 사람들이 있다는건 확실합니다.

현장에 계신분들도 예비군을 응원만할게 아니라...
냉정하게...한번 봐주시고~이상한행동을 하는지 한번쯤 봐주세요~

시민한분이 쳐다봐주는것만으로....설사 불순한 사람이 있다해도 행동못할겁니다.

제발 무조건적인 응원은 하지말아주세요!!!
충분히 가능성있고~할수있습니다.

솔직히 저윗분들 똥줄타는데 무슨짓이든 못하겠습니까.....<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