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모두가 시민으로 참여해야 한다. [5]-2008.06.08

    * 모두가 시민으로 참여해야 한다. [5]
    * 멋진당신
    * 번호 1022777 | 2008.06.08
    * 조회 147

예비군도 민방위도 아줌마도 아이들도 그냥 시민으로 참여하란 말이다.

예비군복 입고 있으면 절대 연행도 안되고 절대 두들겨 맞지도 않는다는 특권을 누리면서 시민들의 전진을 가로막는 것을 눈으로 똑똑히 보면서도 모르겠는가?

이것은 시민들의 일이지, 경찰에게 2중대로 이용당하는 예비군들 때문에 이게 뭐냐?
지금 연행되고 있다잖아~~~~~~~~~~~~
예비군들이 바로 저것을 막아주길 기대하지 않았냐?
그런데 시민들 스스로 막고 싸운다.
도대체 눈 두고 뭐하는 거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