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5/01

4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5/01/10
    겨울다운 날씨(1)
    하이하바
  2. 2005/01/07
    삼척여행3(2)
    하이하바
  3. 2005/01/05
    삼척유람 2
    하이하바
  4. 2005/01/05
    12월 마지막날 삼척 임원항에서
    하이하바

겨울다운 날씨

이제야 겨울 다운 날씨가 왔다.

올 겨울 제일 춥다고 난리지만, 며칠 후 이것보다 약간만 온도가 내려가도 올겨울 가장 춥다고 난리를 부릴께 분명하다.

 

그냥 사는데는 아무 지장 없는데....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삼척여행3


 

점심때 찍었는데 산위로 떠오르는 해가 인상적이다.

 


 

석회암지대 굴에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조각상.....환선굴 내부의 일명 미인상


 

 

 



 

선녀폭포...환선굴 입구 옆에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삼척유람 2

12월31일 삼척 환선굴 근처의 굴피집....

 

 

 

 

 

굴피집 두번째....집 명칭이 맞나??? 너와집과는 또 다른데...

 

 

전통방아...역시 환선굴 입구에서

 

 

환선굴 근처 멀리서 바라본 너와집 쩝 내가 명칭을 잘 기억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12월 마지막날 삼척 임원항에서

남들은 새해첫날 해돋이를 보러 가는데 우리는 마지막 해 일출을 보러 갔다. 대단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고 분위기를 타고 즐기려는데 말일-첫날은 사람지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12월 31일 아침에 삼척 임원항구에서...잘 안나왔지만 빨간등대입니다.

 

 

임원항 방파제 모습


 

 

새벽 배가 항구를 빠져 나가고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