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5/01/05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5/01/05
    삼척유람 2
    하이하바
  2. 2005/01/05
    12월 마지막날 삼척 임원항에서
    하이하바

삼척유람 2

12월31일 삼척 환선굴 근처의 굴피집....

 

 

 

 

 

굴피집 두번째....집 명칭이 맞나??? 너와집과는 또 다른데...

 

 

전통방아...역시 환선굴 입구에서

 

 

환선굴 근처 멀리서 바라본 너와집 쩝 내가 명칭을 잘 기억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12월 마지막날 삼척 임원항에서

남들은 새해첫날 해돋이를 보러 가는데 우리는 마지막 해 일출을 보러 갔다. 대단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고 분위기를 타고 즐기려는데 말일-첫날은 사람지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12월 31일 아침에 삼척 임원항구에서...잘 안나왔지만 빨간등대입니다.

 

 

임원항 방파제 모습


 

 

새벽 배가 항구를 빠져 나가고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