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펌) 미국에 계시는 유형주 씨께서 찾아주신 소중한 자료입니다

누가 이것 좀 설명해 주세요 please
(다음아고라 / 모비딕 / 2012-12-29)

 


 

미국에 계시는 유형주님께서 찾아주신 소중한 자료입니다.
미국시각 지금 새벽인데 주무시지도 못하고 아고라에 계속
글을 올리셨지만,국가관이 투철한 아고라 운영자께서
열시미 차단하셔서 부득이 제가 대행합니다.
유형주님 글 검색해서 읽어보세요

이 두 챠트를 제가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세요.

밑에 또 잔뜩 있어요

아 머리 아퍼


 


 


 

 

모비딕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239046&pageIndex=1

 


 

왜 S형그래프가 조작 증거?호주그래프,변수,선관위의 거짓
(다음아고라 / 유형주 / 2012-12-29)


*빠르면 2,3일 후에 이글을 영어로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 제가 바빠서요.

문재인 헌정 광고

*제가 영어 번역을 한 것이 아닙니다. 어떤 분이 아고라에 올라온 부정선거에 관한 정보들을 영어로 번역하여 올리셨네요.

http://2012skpreselection.blogspot.com/2012/12/the-actual-vote-counting-hasnt-started.html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에 관한 지식1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는 굴곡이 없이 완만한 S 형태의 모든 그래프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은 정확한 일치가 되는 공식이 아닙니다.

예를 들면 인구 통계를 낼때 로지스틱 함수 공식에 대입하여 통계를 낸 후에 역으로 올라가면 조금씩 숫자들이 차이가 납니다. 차이가 나는 것이 일반적이요,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과 인구 통계를 위한 자료들이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숫자들을 연결한 것이 그래프입니다. 숫자들이 차이가 나면 그래프도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함수 공식 그래프와 인구 통계의 그래프가 정확히 일치하지 않죠.)

일치되는 숫자와 그래프를 만들기 위해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합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은 정확히 일치가 되는 공식이 아님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대선 결과에서 숫자들이 정확히 일치가 된다면 100% 선거 조작 증거입니다.
그루터기추억님이 SBS발표한 것과 100% 일치되는 21단계의 숫자들을 공개했습니다. 그루터기추억님이 조작 의혹을 주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조작 논쟁은 무의미합니다. 대선 결과가 이미 S형 그래프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S형 그래프 입니다.

아마도 그루터기추억님이 S형 그래프를 보고 조작을 의심했을 것입니다.
상식적으로 두 후보가 박빙이요, 종합적인 상황을 고려하면 나올 수 없는 그래프이기 때문입니다.

선관위와 그루터기추억님 둘 중에 누가 조작을 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SBS 발표한 S형 그래프가 선관위의 조작을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루터기님이 조작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선관위가 조작을 했다는 증거는 있습니까?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S형 그래프 자체가 비정상이기 때문입니다.
S형 그래프가 조작 증거입니다.

로지스틱함수 공식의 지식이 없는 사람은 원만하게 그려진 S형 그래프(로지스틱 함수 그래프)를 보고 대선 결과가 이상하다는 의심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로지스틱 함수에 관한 정확한 지식이 있는 사람은 의심정도가 아니라 확신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선 결과가 S형 그래프가 되는 것은 비정상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사실:
대선결과 그래프가 최소한 한두번의 굴곡이 없는 '매끄러운 S형태'(로지스틱 함수 공식그래프)가 문제입니다. 매끄러운 S형태는 하나의 공식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굴곡이 전혀 없는 'S형의 그래프'는 '하나의 공식'이 나올수 있습니다.

하나의 공식이 나온다는 것은 정확한 조작 증거입니다
그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개표 조작을 한 것입니다.
변수가 많은 대선에서 하나의 공식이 나온다는 것은 정말 이상합니다.

이상하기 때문에 그루터기 추억님이 그 공식이 어떤 공식인지 찾은 것입니다.

그루터기추억님이 조작을 했다는 주장을 함으로서 S형 그래프가 부정선거의
증거가 될 수 없다는 거짓 주장에 속지 마세요.

**로지스틱 함수 공식 몰라도 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세요. 어떻게 이것이 정상입니까?


 

로지스틱 함수 공식에 관한 지식 2
그루터기추억님이 조작을 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S형태의 그래프는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은 여러개가 있습니다. 제가 본 것 만 해도 5개입니다.
그리고 한개당 변수에 의해 여러개의 곡선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로지스틱 함수 공식은 여러개입니다.

그루터기추억님이 여러개의 공식 중에서 제일 근접한 공식을 찾았습니다.
찾기위해서는 역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그리고 반복적인 회귀작업이 필요합니다.

대선에 사용된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기 위해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하는 것은 조작이
아닙니다. 대선에 사용된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기 위한 필요하고 정당한 절차입니다.

저는 그루터기 추억님이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했는지 여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했다면 그것은 공식을 찾기 위한 필요하고 당연한 절차입니다.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해야 공식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선결과 그래프가 최소한 한두번의 굴곡이 없는 '매끄러운 S형태'(로지스틱 함수 공식그래프)가 문제입니다.
'매끄러운 S형태'는 '하나의 함수 공식'으로 표현합니다.
다시 말하면 '굴곡이 전혀 없는 S형태'는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공식'이 나온다는 것은 분명한 조작 증거입니다.

그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개표 결과를 조작한 것입니다.
수많은 변수가 있는 대선에서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오는 것은 정말 이상합니다.

*로지스틱함수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개표 결과 조작을 한 것으로 밖에 볼 수 없다.


 

중요한 사실 :아래의 그래프는 호주 선거 그래프입니다.
전체적으로 S형이지만 굴곡들이 많습니다.
불규칙한 굴곡들 때문에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아닙니다.
불규칙한 굴곡 때문에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 수 없습니다.


 

호주와 한국 모두 30분 단위로 점을 찍은 그래프입니다.
한국 대선 그래프는 굴곡이 전혀 없는 '매끄러운 S형태'(로지스틱 함수 공식그래프)입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굴곡이 전혀 없는 '매끄러운 S형태''하나의 함수 공식'으로 표현합니다.
다시 말하면 '굴곡이 전혀 없는 S형태'는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 수 있습니다.

수많은 변수가 있는 대선에서 하나의 공식이 나오는 것은 정말 이상합니다.

'하나의 공식'은 분명한 조작 증거입니다.

그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개표 결과를 조작한 것입니다.

**한가지 새롭게 생각할 것이 있습니다.
호주는 수개표일 것입니다. 한국은 기계개표입니다.
개표 속도가 기계 개표는 일률적이요, 수개표는 일률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계개표보다 수개표는 굴곡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 그래프의 한칸안에 굴곡이 없을수 있습니다. 기계가 일률적으로 개표하기 때문에)

기계 개표를 했을지라도 변수가 있습니다. 변수는 사람이 작업하는 부분입니다.

기계를 조작하는 사람, 중앙 처리 장치에 지방으로부터 올라오는 투표함을 받아 처리하는 것, 반으로 접힌 투표용지를 펴는 것,투표용지를 기계에 넣는 것등 사람이 작업하는 것은
변수입니다.

사람의 작업이 왜 변수입니까? 사람의 작업은 중단되거나 느려지거나 빨라집니다.

속도가 일률적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작업은 변수입니다. 변수때문에 굴곡이 생깁니다. 변수가 크면 큰 굴곡, 변수가 작으면 작은 굴곡, 변수가 잦으면 잦은 굴곡, 변수가 적으면 적은 굴곡이 생깁니다.

그러나 대선 그래프에 굴곡이 전혀 없습니다. 변수가 전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변수가 계산에 반영되지 않은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개입한 개표 작업에 변수가 나타나지 않은 것은 기계 조작의 증거입니다.
그러므로 한번의 굴곡이 없는 그래프는 개표 조작 증거가 됩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한번의 굴곡도 없는 그래프는 변수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입니다. 변수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은 기계 조작의 증거입니다.

특히 박빙인 상황에서 문후보와 박후보의 교차가 한번도 없는 것도 대단히 비정상입니다. 18:30분부터 5:00까지의 전체 그래프에서 단 한번의 굴곡과 교차가 없다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새롭게 생각해야 할 것이 또 있군요. 선관위가 거짓말을 하죠.
"기계는 분리기일뿐이고 수개표를 했다" 이렇게 거짓말 하는 것 맞나요?
만약 수개표를 했다면 호주의 그래프처럼 굴곡이 많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수개표는 변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내용이 복잡하다면 이것만 기억하세요.
'굴곡이 없는 S형의그래프는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이다.
변수가 많은 대선 결과가 굴곡이 전혀 없는 S형 그래프가 나오는 것은 이상하다.
대선 결과가 S형 그래프가 된 것은 로지스틱 함수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개표 조작을 한 것이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들 중에서 어떤 공식인지 굳이 찾아낼 필요가 없다. 대선 결과의 S형 그래프는 로지스틱 함수 공식이기 때문이다.'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간단하니 외우세요.

**더이상의 개표 결과 조작 증거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그래프가 증거입니다.
증거를 규명하는 작업도 필요 없습니다. 이 그래프는 규명이 필요 없는 증거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모르는 분들에게 쉽게 설명하는 것이 쉽지 않군요.
굳이 그루터기추억님이 함수 공식을 찾지 않았도 되는 것입니다. 저는 함수 공식을 찾을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함수 공식을 굳이 찾을 필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프만 보더라도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조작을 했다고 판단할 수 있으니까요.

사람들에게 어려운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설명할 필요도 없죠.
누가 보더라도 그래프가 이상하니까요.
그리고 나중에 로지스칙함수 공식을 찾아내고 설명하는 것은 검증단이 할테니까요.

그런데 그루터기 추억님이 함수 공식을 찾아내고, 그래프가 이상이 없다는 거짓 주장이
있어서 여기까지 왔네요.

바쁜 시간에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로지스틱 함수 공식까지 설명해야 하는 상황이 어처구니 없고 짜증까지 납니다.

욕한번 할께요. A. C. 짜증이 나니 더 오기가 생기네요.
반드시 도둑맞은 우리 대통령을 찾고 싶습니다
.

미국 대선 방식은 한국과 많이 다릅니다. 호주의 그래프와 비교하더라도 미국 그래프가 특이합니다. 미국 대선 방식이 특이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그래프를 참고는 할 수 있죠. 저는 한국 대선 그래프는 호주와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좋은 자료라서 펌했습니다.

펌글)

굉장히 놀랍습니다.
잘 들으세요.

먼저 요약하면,

1. 전자개표기로 공화당 의원이 이기고 있었다. 정치전문가들은 공화당 승리했다고 선언햇다.
2. 근데 1/3이 해당하는 표들이 남아잇었다. 이걸 수개표하기 시작했다.
3. 공화당과 민주당 득표수간에 유지되는 폭이 줄어들면서 역전되버렸다.

즉, 전자개표기로 개표할때는 폭이 계속 유지됐는데(마치 울나라 0.93처럼)
1/3에 해당하는 표를 수개표하자, 폭이 유지가 안되고 역전되버렸다.

http://www.opednews.com/articles/Electronic-Voting-Tallies-by-E-Nelson-081115-199.html

대충번역합니다.

기사제목: 테드스티븐과 마크비기치의 의원선거에서 전자개표는,
놀랍게도 규칙적이다.(non-random)

알라스카 주지사 선거레이스가 끝날 줄 모르네...

11월5밤까지 공화당 테드스티븐이 마크 비기치를 3257로 이기고 있어서, 정치권위자들(?pundit)이 당연히 스티븐이 이겼다고 선언했다.

근데 표가 남아있었고, 1/3정도의 표가...

요며칠동안 수개표하니(counted by hand) 민주당 마크비키치가 지금 1000표 이기고 있다!!

(설명하면요, 둘 사이의 폭이 일정하게 유지되다가 8시에 세로점선있는 곳부터 수개표를 한 겁니다. 그랬더니 폭이 없어지죠... 울 나라 대선은 이것보다 훨씬 non-random합니다. 0.93이 계속 유지됐으니까)

다양한 도시 시골 구성원들로 구성된 수백의 다른 지역들로부터의 표들에서..
참 믿기 어렵다, 전자개표할 때는 둘 사이의 폭(a vote spread)이 아주 일정(non-random)하고,

수개표를 하니 유의미하게 불규칙(random)해지니까.. 이상하네...
불규칙한 정도가 갑자기 3배가(3fold) 늘어난거라니까!

(전자개표에서는 폭이 유지되고, 수개표에서는 폭이 없어지고 교차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얘기)

미네소타 주지사 선거에서 폭의 불규칙 변수???(의역을못하겠네요..)어쨋든 불규칙한 정도가 1.720인데, 이것은 전자개표보다 8배가 증가한 수치라는 것이 놀랍다.

알라스카 의원 선거에서, 전자개표와 수개표 사이의 이 의미심장한 차이를 설명하는 제3의 가능성은 much more nefarious!!!! (이 말은 공화당의 부정선거를 암시하는 겁니다!!)

수개표로 전체를 재검표하면 확실히 알 수 있을 텐데...

누가 이겼을까요?

민주당 마크 비기치가 이겼습니다!!!

이겼으니까.. 재검표안했겠죠..
만일 1/3 마저도 전자개표했다면, 스티븐이 이겻을 것이고,
마크 비기치는 지가 진 줄 알았을 겁니다.

위의 그림 중 미네소타 선거가 진정한 박빙선거의 개표그림이에요.

확실히 이상합니다.
정말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유형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239019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