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로 듣는 용산소식 (9월 11일)

2009/09/12 00:04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라디오로 듣는 용산소식 종합 (2009년 9월 11일)

 

 

1. 유가족과 민주당 천정배 前의원이 김준규 검찰총장을 만나 수사기록 3천쪽을 내놓으라고 요구했습니다. 용산범대위 류주형 대변인으로부터 이 상황을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2. 1인시위는 헌법이 보장하고 있는 국민의 정당한 의사표현의 권리입니다. 용산참사 해결을 위해 9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1인시위는 경찰의 폭력적인 방해와 연행으로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결국 또다시 5명의 시민이 연행되고 말았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역시 이 현장에 함께 했는데요, 이 소식은 3일간 1인시위에 참가한 활동가로부터 생생히 들어보겠습니다.

 

 

3. 용산참사 현장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끝나지 않는 연극제'가 열립니다. 9월 11일에는 창작탈춤모임 [지기금지], 예술마당 살판, 소리꾼 정대호 님의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지전춤, 소리공연, 창작탈춤, 진도북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깊어가는 가을밤 용산참사 현장을 수놓았습니다.   
미학자, 연출가, 무용평론가인 채희완 부산대 교수를 모시고 용산참사 현장에서 풀어가는 공연에 대해 직접 들어봅니다.

 

 

4. 소리꾼 정대호의 '주까부다' 배꼽잡는 공연실황, 오직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에서만 들어볼 수 있습니다. 유가족, 철거민, 시민들과 함께 한 공연현장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http://www.archive.org/download/YongsanActionRadioDailyNewsSep11/20090911-radio-news.mp3 에 파일이 있습니다.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듣기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촛불방송국 '레아' http://blog.jinbo.net/rhea
촛불미디어센터 http://cafe.daum.net/Cmedia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144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