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에서 듣는 시와의 특별한 노래들

2009/05/23 01:22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철거민과 함께 하는 길바닥평화행동 - '시와' 특집 (2009년 5월 22일 방송)

시와의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내 안의 상처들이 봄날 눈이 녹듯 어느새 스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습니다.
용산참사 현장에서 듣는 시와의 특별한 노래들, 행동하는 라디오에서 만나보세요.
총 78분이 넘는 시간 동안 진행된 시와의 노래 그리고 DJ 쏭, DJ 조약골과 나눈 이야기 날것 그대로 전합니다.  


1. Dream
2. 화양연화

우리들이 그려보는 '용산의 꿈'에 관하여.

3. 아메리칸 앨리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와의 노래들, 각박함 속에서도 찾을 수 있는 여유.
용산 현장을 살려나가는 사람들에 대하여.

4. 여신이시여

페미니스트 창작집단 '붉은 여신들 Red Goddess'의 레드걸의 소망.
이 시대에, 가부장제 사회에서 여성으로 태어나서 불운하고 고통받았던 4명의 실존인물들에 관한 이야기.
저는 여성이기 때문에 용산참사에 대해서 분노하고, 희생된 분들에게 진심으로 마음을 들어줄 수 있는 눈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5. 아주 작게만 보이더라도

검찰이 숨겨놓은 수사기록 3천쪽과 용산참사의 진실에 대하여.

6. 길상사에서

* "저의 소원은 진실이 밝혀지는 것, 그리고 모두가 모두를 가볍게 여기지 않고, 서로 다르다고 해서 틀리다고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 시와

7. Across the Universe
8. 하늘공원
9. 랄랄라

* mp3 파일은 http://www.archive.org/download/YongsanActionRadioSiwa/siwa-01.mp3 에 있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파일을 내려받아 저장한 뒤 재생하면 됩니다.

용산촛불방송국 '레아' http://cafe.daum.net/Cmedia
행동하는 라디오 '언론재개발' 듣기 http://blog.jinbo.net/yongsanradio
용산범대위 홈페이지 http://mbout.jinbo.net
시와 홈페이지 http://withsiwa.com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TAG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yongsanradio/trackback/53

  1. Subject : 시와와 만난 하루~

    Tracked from 2009/05/24 10:51 del.

    언론재개발님의 [용산에서 듣는 시와의 특별한 노래들] 에 관련된 글. 참, 행복한 시간이었다. 행동하는라디오의 DJ를 하면서 ... 이렇게도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노래들을 많이 만난다. 대본도 없이 질문지 몇개 가지고 진행하지만, 음향이 좋지 못해 모니터도 안되서 가수들 고생시키지만 여느 때의 공연보다도 너무 좋았다는 "시와"님에 말에 마냥 고마워졌다. 시와님의 말에서도 그랬지만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