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선동열이 좋아질라 한다.. (5) 2006/10/24

어제 야근하느라 한국시리즈 2차전 못봤다.

밤늦게 스포츠케이블에서 재방하는데,

4-2로 점수난거 까지만봤나...

 

아침에 스포츠서울에 선동열 감독의 인터뷰를 보니...

 

삼성 선동열 감독=(자리에 앉자마자 웃는 표정에 당당한 목소리로) 뭣좀 물어 보십시요. (머쓱한 분위기. 이어 경기 총평을 부탁하자) 뭐. 초반 찬스 때 한점씩 냈는데 주자를 두고 좀더 집중력있는 타격을 못한 것이 아쉽네요. 브라운은 3회까지 기가 막히게 던졌는데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4회부터 한가운데 높은 공만 던지고 얻어 맞았네요. 그 공은 초등학생도 칠 수 있는…. 4회 브라운이 몰릴 때 바꿀까 말까 고민했는데. 정규시즌 후반기 너무 좋아서 그냥 놔뒀는데. (다소 아쉬운 표정을 지으며)지금 생각하면 그때 바꿨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김한수를 중간에 바꾼 것은 안맞는 선수 그대로 둘 이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1.2차전 통틀어 스트라이크를 친 게 하나도 없어요. (심정수의 수비 위치가 좀 잘못된 것 아니냐는 질문에. 시프트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는 뉘앙스였다) 수비 위치는 정상이었어요. (난데없이 껄껄 웃더니) 걔 수비가 원래 잘하는 게 아니잖아요. 못하는 선수가 갑자기 잘하는 걸 바랄 수는 없는 노릇 아닙니까.

 

- 그 공은 초등학생도 칠수 있는...

- 1,2차전 통틀어 스트라이크를 친게 하나도 없어요

- 걔 수비가 원래 잘하는게 아니잖아요, 못하는 선수가 갑자기 잘하는걸 바랄수 없는 노릇 아닙니까?

 

삼성은 왕짜증이었고, 선동열은 그 인간이 어쩐지 잘 몰랐는데,

인터뷰 보니까, 선동열이 좋아질라 한다..ㅎㅎ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10/24 09:06 2006/10/24 09:06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