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전통시장을 관광상품으로.
- 체게바라-1
- 2014
-
- 여유
- 체게바라-1
- 2014
-
- 누가 이분에게 영화표 쫌 보내주세요.
- 체게바라-1
- 2014
-
- 미련.
- 체게바라-1
- 2014
-
- 방향
- 체게바라-1
- 2014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를 다녀왔다.
예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시와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침부터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다 못 본 것들이 있어 다음에 또 가야 될 것 같다.
경주는 때로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문화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가끔 찾는 이들은 너무나 부러워하는 걸 여기 사는 사람인 나는 잘 못느끼고 살 때가 많다. 즐길수 있는 것은 맘껏 즐겨야 행복해지는 것이다.
#1. 백남준 특별 전시관
#2.캐릭터 월드 전시관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전시관이다.
#3. 저글링 중국기예 등이 공연되는 야외 공연장
#4. 비보이 공연 - '맥시멈 크루'의 비보이 공연 상설 공연장인 백결공연장에서 매일 공연한다.
#5. 'SILKY WAY' 공연 - 세계의 문화와 춤을 공연한다.
#6. 전망대에서 바라 본 전경 - 이번 엑스포에서는 황룡사 9층 목탑의 높이와 동일한 82m의 전망대가 만들어져 행사장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경주시민에 한해 재입장 할 경우 1,000원만 내면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다. 주말이면 아이와 함께 찾을 수 있는 장소가 한 군데 더 늘어났다. 정말 경주에 살지 않았더라면 누릴 수 없는 특권에 감사할 따름이다.
댓글 목록
스머프
관리 메뉴
본문
헉! 경주에서 이런것도 하는군요...(점점 땡겨요..경주행!^^) 그나저나 머리는 더 길어졌고, 살도 더 찌신듯?? ㅋ(살빼라고 그렇게 일렀건만...ㅎ)부가 정보
체게바라
관리 메뉴
본문
머프//제가 하는 가장 큰 착각중에 하나가 '체중은 제가 원하면 언제든지 뺄수 있다.' 입니다. 20대엔 되더니 30대 중반이 되니 도저히 안되네요 ㅠ.ㅠ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