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수원인권영화제의 제안(필독!!중요!!)

며칠전에 직접 전화통화를 했구요, 내용을 메일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메일로 받은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제 10회 수원인권영화제 준비위 최성규라고 합니다.

본행사를 후원하실 '100인의 서포터즈' 분들에게 증정할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 작품 VHS본 100 EA 을 주문드리고자 합니다. 

100인의 서포터즈와 귀 작품 주문과 관련하여 좀더 자세한 말씀을 드리면,  저희 제10회 수원인권영화제에서는 경기민.언.련.의 언론학교 지원금 철회와 관련하여  '사상검열'이라는 파행적 운영을 자행한 경기문화재단에 대한 항의의 의미로 당초 약속되었던 행사지원금을 반납하고 시민의 힘으로 만드는 영화제를 결의하였습니다.

제10회 영화제의 취지에 동의하시고 5만원이상 후원하시는 분 100분에게 증정하는 작품으로 불타는 필름의 연대기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여건이 만만치 않아  주문 및 구매 비용을 최소화할 수 밖에 없어서 더욱 어려운 부탁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각 감독님들의 충분한 논의와 영화제의 어려운 여건을 고려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한 파일은 100인 서포터즈 신청서와 인권잡지 '사람'에 광고문안, 경기문화재단 관련 다산인권센터의 웹기사입니다.

참고하시고 더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저한테 온 메일의 첨부파일(서포터즈와 경기문화재단과의 문제)은 각자의 메일로 보내겠습니다.

보시구 적극적인 의견주시면 좋겠습니다.

 

예전엔 공권력으로 인권영화제를 탄압하고 못보게 했습니다.

요즘엔 돈으로 검열을 하는 시대로 바뀐듯 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