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파리로 왔습니다.
내일 한국으로 출국하기 위해서..
런던행 비행기표가 비싸서 여러가지 겸사겸사 파리를 거쳐 가거든요.
낮에 파리에 와서 겉ㅤㅎㅏㅀ기식으로 대충 파리거리를 둘러보고
지금은 잘리아(Zalea)TV라는 파리 공동체티비 방송을 하는 단체에 방문했습니다.,
자세한것은 나중에 쓰겠지만 생방송에 모두들 출연해서 방송을 방금 마치고 지금은 잘리아쪽을 우리가 인터뷰 중입니다. 영어도 못알아 듣기는 하지만 불어는 전혀모르니까 아싸리 마음이 편하군요.
여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파리구경을 못해서 아쉽지만 이런 단체에 와서 이런 경험을 하게 되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중에 자세하게 포스팅할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작은 스튜디오를 꾸며 놓고 지상파 방송을 하거든요. 스튜디오에는 방송장비와 편안한 소파 두개가 있는데, 거기에 모두들 앉아서 떠드는 분위기로 생방을 했습니다. 술도 먹고, 담배도 피고 움직이고... 사실 콘티도 없이 걍 출연해 달라고해서 했거든요. 물론 저는 몇마디 안하고 방관자로 있었습니다만 ㅋㅋ 그래도 방송 첫 출연이 이런 식이라니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이런 공간을 우리는 어떻게 만들수 있을까 .. 하는 어려운 고민으로 마음 한켠이 무겁기도 하지만요.

나중에 사진 꼭 올려서 분위기라도 소개할께요. 그리고 오늘 찍은 영상이 언젠가 편집이 되면 올리도록하지요.

사진은 엄청찍어댔는데 언제 정리해서 올릴지...
제 컴이 한동안 인터넷이 안되고, 피곤해서 블로그에 소식을 못올리고 있었습니다.
이제 내일 돌아가니까 슬슬 정리해서 소식 전할께요.
그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계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10/19 08:07 2006/10/19 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