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했을텐데도, 뒷면이 보이는군요~ 신기해요^^ 근데, 달군이 글로 지로용지에다가 그렸다고 쓴 부분을 보기 전까지는 뒷면이 지로인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지요.
스캔/ 그렇군요. 비치더라구요. 빛으로 하는거라서 그런지..복사도 우주속에서 음악이나 듣고 싶다-->이말 다시 읽어보니 맨날 하는짓이잖아..-_- 표현력에 왜이러니.
앗 돈덩어리 지로 용지가 그림장이 되었다니.. 애석해요.. 콘서트 끝나고 남은 티켓을 메모지로 사용할 때의 속쓰림이랄까..ㅎㅎ 제가 요즘 와병 중이라 풀질을 잘 못하는지라 낙서 버스는 좀 있다 타야할까봐요.. 글구 소리 지르고 싶을 때 저희 사무실 놀러오세요.. 방음 짱 잘되는 녹음실 잠시 빌려드릴터이니..^^
이드/ 그 돈덩어리 지로 못뽑아서, 3월부터 지금까지 호스팅 수입이 거의 없다지요. 에효 상근비는 나올라나~~ 근데 이드님 와병중이시라니! 몸조리 잘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나름 보신주의자) 소리 크게 안 질러도 누가 봐주면 참 좋을텐데요.ㅋ
달과껌이란 블로거가 등장했는데, 이분도 그림을 잘 그리는 듯? 맨첨엔 달군이 만든 세컨블로그일까 라고 잠시 의심을...혹시 진짜?ㅋㅋ blog.jinbo.net/dontrun
샤♡/방금 보고오니(질투나서 덧글은 안달고 왔음.캬캬캬) 덧글이 있네. 전혀 아님. 그분 기대되는구먼.. 진보블로그에 안착하시면 재미있겠삼.
게임 만들고 싶은 충동이. 공산당 소녀, 공격력 +2 포인트! 우주 속에서 음악 듣기, 한 턴 쉬기. 쓴 맛, 방어력 -3 감소! 이런 식으로. 너무 좋아요. 나도 질투나. 핫핫. (그리고 나도 그 분 블로그 달군인 줄 알았음. ;)
거한/흐흐 게임 만들어주세요 :) 사실 이 지로 뒷면에 액수랑 글씨 같은게 많아서 사무실 사람들이랑 그걸로 놀이하면 좋겠다는 소리 했었어요. 글높. 별높 이런 카드놀이 했던것 처럼.
지루한 지로용지가 저렇듯 변신을 하니 재밌어요. 제 닉넴과 비슷하여 이러한 오해를 받으셨나봐요. 달군님의 블록에서 말씀들 나누고 계셨군요...(아우 부끄러워라)달군님 그림 찬찬히 구경하다 갈게요. ^^
마지막 외침에 응답이 있길 바래요..
../ 고마워요. 너무.
달과껌/오잉 덧글이!!!어제 밤새느라 못봤나봐요. 달과껌님 그림 너무 기대되요. 계속 올려주세요.(압박)
그림이 너무 좋아요..!! 신선해요 흐흐
chesterya/아 ^^ 고마워요.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 secre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스캔했을텐데도, 뒷면이 보이는군요~ 신기해요^^ 근데, 달군이 글로 지로용지에다가 그렸다고 쓴 부분을 보기 전까지는 뒷면이 지로인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지요.
스캔/ 그렇군요. 비치더라구요. 빛으로 하는거라서 그런지..복사도
우주속에서 음악이나 듣고 싶다-->이말 다시 읽어보니 맨날 하는짓이잖아..-_- 표현력에 왜이러니.
앗 돈덩어리 지로 용지가 그림장이 되었다니.. 애석해요..
콘서트 끝나고 남은 티켓을 메모지로 사용할 때의 속쓰림이랄까..ㅎㅎ
제가 요즘 와병 중이라 풀질을 잘 못하는지라 낙서 버스는 좀 있다 타야할까봐요..
글구 소리 지르고 싶을 때 저희 사무실 놀러오세요..
방음 짱 잘되는 녹음실 잠시 빌려드릴터이니..^^
이드/ 그 돈덩어리 지로 못뽑아서, 3월부터 지금까지 호스팅 수입이 거의 없다지요. 에효 상근비는 나올라나~~
근데 이드님 와병중이시라니! 몸조리 잘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나름 보신주의자)
소리 크게 안 질러도 누가 봐주면 참 좋을텐데요.ㅋ
달과껌이란 블로거가 등장했는데, 이분도 그림을 잘 그리는 듯?
맨첨엔 달군이 만든 세컨블로그일까 라고 잠시 의심을...혹시 진짜?ㅋㅋ
blog.jinbo.net/dontrun
샤♡/방금 보고오니(질투나서 덧글은 안달고 왔음.캬캬캬) 덧글이 있네. 전혀 아님. 그분 기대되는구먼..
진보블로그에 안착하시면 재미있겠삼.
게임 만들고 싶은 충동이. 공산당 소녀, 공격력 +2 포인트! 우주 속에서 음악 듣기, 한 턴 쉬기. 쓴 맛, 방어력 -3 감소! 이런 식으로. 너무 좋아요. 나도 질투나. 핫핫.
(그리고 나도 그 분 블로그 달군인 줄 알았음. ;)
거한/흐흐 게임 만들어주세요 :)
사실 이 지로 뒷면에 액수랑 글씨 같은게 많아서 사무실 사람들이랑 그걸로 놀이하면 좋겠다는 소리 했었어요. 글높. 별높 이런 카드놀이 했던것 처럼.
지루한 지로용지가 저렇듯 변신을 하니 재밌어요.
제 닉넴과 비슷하여 이러한 오해를 받으셨나봐요. 달군님의 블록에서 말씀들 나누고 계셨군요...(아우 부끄러워라)달군님 그림 찬찬히 구경하다 갈게요. ^^
마지막 외침에 응답이 있길 바래요..
../ 고마워요. 너무.
달과껌/오잉 덧글이!!!어제 밤새느라 못봤나봐요.
달과껌님 그림 너무 기대되요. 계속 올려주세요.(압박)
그림이 너무 좋아요..!! 신선해요 흐흐
chesterya/아 ^^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