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블로거 대추리 대번개!], [추석맞이 대추리 대번개 회의 결과]에 관련된 글.

대추리 번개를 위한 준비 회의때, 가서 같이 할만한 프로그램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나오긴했는데. 사실 더 이야기를 안하고 떠날날이 다가 왔네요.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올려요.

아까 지하철에서 생각한건데,
평택에서 우리가 평택 투쟁에 함께 할수 있는 방법들이 뭐가 있을까 이야기를 나눠 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아이디어를 나누는 수준이라고 할지라도..

그러다가 하나 생각난게, 자전거를 평소에도 타고 다니면서 이번에 만든 깃발을 나부끼면서 어디든지 다니는거죠. 그리고 사진을 하루에 한장씩 찍어서 공유하는거에요.
더 재미있을만한것은 길가는 아무누구한테 내가 타고 있는 모습을 찍어 달라고 부탁하고, 그사람에게 평택에 대해서 응원하는 메시지 하나를 말해달라고 하고 녹음을 하거나 적어오는것이죠. (물론 사실 나는 멋적어서 못하겠음;;) 이걸 매일해도 좋고 ,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릴레이로 해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자전거 안타고 다니는 사람도 가방 뒤에 선전 문구를 붙이고 다니면서 비슷한 일을 해도 되고..)

이런 아이디어를 도란도란 나눠 봤으면 하는게 프로그램 제안 중 하나 입니다.
물론 걍 재미있게 돌아다니면서 인사하고 수다떨고 오는것도 멋지구요 :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10/03 01:25 2006/10/03 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