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들에게 고합니다!! -2008.06.20

예비군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으셨읍니다...
그런데 예비군들 목적이 무었인가요??
저들과 우리의 충돌을 줄이고 피해를 막기위해서 나오신거 아닌가요??
지난 컨테이너 깃발올릴때 (무려 5시간 소요) 어떤 행동을 보이셨죠??
그때 전경과 대치가 있었나요??
컨테이너에 올라갈려는 사람들과 비폭력을 외치는 사람들의 실랑이가 있었을때...
예비군들 어떤 행동을 하셨죠??
올라가려는 시민들만 무조껀 막고 끌어 내리셨죠??
그사진이 신문이고 인터넷에 대표사진이라 할정도로 쓰였고 쓰여지고 있는데 그사진에 폭력적이라고 글쓰여진것 보셨읍니까??
 
예비군 여러분들이 볼때 거기 올라가서 깃발 흔드는 모습이 폭력적으로 보이던가요??
여러분들이 시민의 안전 때문에 활동을 하는거라며는 그당시 끌어내리다 않되니까 뒤로 빠져 버렸죠?? 시민의 안전을 생각하신다면 어차피 올라가는걸로 결정 났다면 올라가고 내려올때 불안한 받침대에라도 잡아주고 안전하게 올라가고 내려오게끔 도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흔들흔들 불안한 받침대에서 오르내리고 있을때 뒤로 빠져 버리셨죠??
그게 안전을 걱정하는 겁니까??
명박산성에 대비해 국민산성을 올린다 합니다...또 막으실껀가요??
바리케이트를 넘어간다면 그때는 앞장서서 먼저 넘어가서 뒤이은 시민대열을 보호해 주실껀가요??
고생하시는겄은 백번이해합니다... 그러나 무조껀 막는것만은 해답이 아닐꺼 같읍니다...
명박퇴진의 그날까지 한마음으로 진군합시다~~~
 
* (명박퇴진)예비군들에게 고합니다!!
* 타임투락 * 번호 1270690 | 2008.06.2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