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시민은 연행돼고 잡힌전경은 가족과 예비군들보호로 무장해서감 [2] -2008.06.23

 어제 저도 첨으로 줄다리기 햇는데요 운동회 생각나서  흥이나데요
근데 날마다 연행돼는 시민들이 생기던데 혹시 내가 다음엔 연행이 됄지 불안하네요
어제 전경차 뒤로 데려왓는데 왜 10분도 안돼서  전경들 풀어주엇는지 이해가 안됏어요
전경들보고 나오라 하니 소화기 뿌리데요 시민들에게 포위됏어도 기가 살아서 아주 오토방정떨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역적출현 전 첨이라서 몰라서 어리둥절햇어요
남자7 여자 3정도 비율로 팔짱끼고 경찰차를보호하는것 보니 돌겟더군요
다시 어디선거 군복이 나타나서 합세 예비군들도 합세하더군요
 
 전경가족이야 그심정이해 하니 그렇게 필사적으로 경찰차 몸빵하는것이야 이해하는데
그런데 예비군들은 이해불가능 시민보호하기도 힘들건데 한 30명가까이가 나타나서 전경차 보호  미치겟어요다음부터는 나오지마세요 시민보호안할려면 전경보호할려면 전경차 넘어로 가서 시민들이나 막으세요 어청수가 일당 줄거니 촛불에 고추가루뿌리지마시길  가족들분도 촛불에 나오지마세요 님들이 다치면 촛불만 욕먹음 조중동 찌라시가 이용해 먹기 딱 좋은표적이 전경가족분들이에요 나오지마셈  대책위원회는 전경보호조를 조직해서 가족과 예비군들를 몰아내고 시민들로 조직한 전경보호조를 가동하시길 바래요
 
* 시민은 연행돼고 잡힌전경은 가족과 예비군들보호로 무장해서감 [2]
* 바람난제비 * 번호 1319108 | 2008.06.23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