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또 뭔 개소린가?

이것들이 코로나가 뇌로 침범했나, 뭔 헛소리들을. 더민당은 끝내 미통당과 같은 계열이라는 걸 입증하고 싶어서 안달이 났나보다.

서울신문: 민주, 녹색.미래당과 위성정당 창당 검토

엊그젠가 외부세력이 위성정당 만들겠다는 걸 무슨 '의병' 운운했다는 소식을 듣고 기가 차서 코피가 다 나올뻔 했다. 하긴 뭐 조국이 일본제품 불매운동 부추기면서 의병DNA 어쩌구 했던 적도 있으니 완전 새로운 건 아니다만.

그런데 이젠 아예 원외정당 끼고 진짜 창당을 해보겠다고? '아이디어차원 수준에서 논의'라고 하는데 아니 이런 ㅆㅍ 그래 이젠 더민당 아이디어는 고작 이 수준에서 설왕설래하는 거여?

기왕에 비례용 위성정당을 만들고야 말겠다고 할 정도로 똥줄이 탈 모양이면 애초에 패스트트랙은 왜 태운걸까? 그냥 자한당 빼고 다른 야당들 기분 좋으라고?

다른 건 모르겠는데, 솔직히 정체도 모르는 저 '미래당'은 고사하고라도, 녹색당이 거론된 점에 대해선 녹색당에서도 강력하게 반응해야 할 것이다. 이것들이 얼마나 녹색당을 알로 봤으면 '아이디어차원 수준 논의'에 녹색당을 끼워 넣는가?

하승수 위원장이 좀 많이 만만해 보였나보다. 잘못봤다. 하승수 위원장, 알고 보면 한 번 물면 안 놓는 사람이거든. 너거들 한 번 찍히면 기냥 죽을 때까지 물려 있어야 하는 거여. 이것들이 맘씨 좋게 대해주면 기냥 밥으로 보는 경향들이 있어, 싹퉁머리 없이. 그러다 골로 가는 거라고.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20/02/27 11:14 2020/02/27 11:14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