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청계천에 덮여버린 이명박 서울시장 경제 성적표 그래프

청계천에 덮여버린 이명박 서울시장 경제 성적표 그래프
 
번호 160508  글쓴이 검증하자   조회 4451  누리 772 (782/10)  등록일 2007-11-29 17:20 대문 16 톡톡
 
 
 
 


지금 이명박 후보가 강조하는 게 경제 대통령론이다. 미취업자와 실업자를 줄인다고 하고 자신과 함께하면 성공이라고 한다. 다른 것은 몰라도 경제 하나는 자신 있다고 하고 이명박 지지하는 사람들이 옹호하는 말로 하는 것이 범죄자면 어떠냐 경제만 살리면 되지 않느냐는 거다.

청계천 보고 전시행정에 혹하는데 아래 도표를 보고 말하라.

대략 예상하자면,

서울시장 시절대로 하면 경제성장률과 소득은 낮아지고, 취업자는 더 줄어들며(반대로 말하면 실업자는 더 늘어나고), 부채는 더 늘어나고, 집값은 상승할 것이다. (특히 전국의 무지막지한 땅을 가지고 있어서 비자금 안 챙기는 대신 자신이 땅 가진 지역만 발전시켜 땅값만 올려도 장난 아닌 이익을 챙길 수 있다.)

이래도 경제 때문에 이명박 뽑는다면 정신 감정을 의뢰해 봐야 된다.

참여정부와 비교해 보면 참여정부가 과연 실패한 정부고 이명박이 과연 능력있는 후보라는 게 뒤바뀌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참여정부 성적표와 이명박 서울시장 시절 성적표를 확인하라.


※ 이것을 퍼 나르셔도 좋습니다. 또는 도표들만 프린트하셔서 가지고 다니시며 이명박 경제 대통령으로 어쩌고 하는 사람들에게 길게 이야기할 것 없이 보여주면 됩니다.


▣ '자칭' 경제 대통령 후보의 서울시장 시절의 경제 성적표 


▣ 참여정부의 경제 성적표

 

ⓒ 검증하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