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독립군 통신사 논평
- dure79
- 01/19
-
- 47로 가는 길 - 2025년 1월 ...
- dure79
- 01/19
-
- ( 수정 ) 국무부 대변인이 ...
- dure79
- 01/18
-
- 독립군 외무성 대외정책실장...
- dure79
- 01/18
-
- 평양 갑니다
- dure79
- 01/18
그들이 말하는 것: 트럼프 대통령, 조지아주 발도스타의 허리케인 피해자들을 찾아 나섰다
2024년 9월 3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만약 놓치셨다면: 트럼프 대통령은 오늘 조지아주 발도스타에 있었고 , 지역 공무원으로부터 허리케인 헬렌으로 인한 가슴 아픈 피해에 대한 브리핑을 받았으며, 프랭클린 그레이엄과 사마리아인 퍼스와 협력하여 트럭으로 구호품을 제공했으며, 복구 활동에 전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성공적인 방문 외에도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은 허리케인 헬렌의 피해를 입은 미국인 가족을 돕기 위해 지지자들을 위한 GoFundMe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이미 100만 달러에 가까운 금액을 모금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스위크: 민주당 전략가, 트럼프의 허리케인 헬렌 방문 후 해리스에 경고
CNN 뉴스 센트럴에서 메건 헤이스는 자연재해 발생 시 시각적 이미지와 현장 대응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사람들은 여기의 시각적 모습을 기억합니다. 사람들은 그가 현장에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헤이스는 월요일에 폭풍으로 파괴된 조지아주 발도스타 를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그리고 선거에서 그것은 마진에서 이길 것입니다... 사람들은 기억할 것입니다."
트럼프가 발도스타 방문을 포함한 재난에 신속하게 대응하면서 바이든 행정부는 피해 지역 사회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라는 압력을 받았습니다. 트럼프는 방문 중에 Truth Social 플랫폼에 비디오 클립을 게시하면서 "우리는 석유에서 물까지 다양한 품목을 트럭으로 실어 왔습니다. 우리는 오늘 조지아 주민과 허리케인 헬렌의 끔찍한 여파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과 완전한 연대를 표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LB: 트럼프 전 대통령, 허리케인 헬렌 이후 발도스타 방문, 재건 지원 약속
사람들이 주와 지방 자원을 찾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는 복구 노력을 진전시키기 위해서는 미국인들이 단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함께 일하면 견뎌야 할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발도스타와 심하게 타격을 입은 다른 모든 마을을 재건할 것입니다."
뉴욕 포스트: 트럼프, 조지아주에서 치명적인 허리케인 헬렌의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물 및 기타 물품 제공: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월요일에 조지아주 발도스타를 방문하여 허리케인 헬렌 의 치명적 경로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
"우리는 조지아 국민과 허리케인 헬렌의 끔찍한 여파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과 완전한 연대를 표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는 필요한 한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SB-TV 2: 도널드 트럼프, 발도스타에서 헬렌 피해 둘러보고 바이든, 해리스는 '이용 불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허리케인 헬렌으로 인한 피해를 조사하기 위해 발도스타를 방문했으며, 바이든 행정부가 도움을 주기 위한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런 시기에 위기가 닥치고 우리 국민들이 도움을 호소할 때,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전적으로 정치에만 관심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 모여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트럼프가 말했습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