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우리 당의 3대혁명로선은 전면적국가부흥의 위력한 무기

     우리 당의 3대혁명로선은 전면적국가부흥의 위력한 무기이다

 

위대한 당중앙이 펼친 웅대한 설계도 따라 전면적 국가부흥의 새로운 고조 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전인민적 총진군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값비싼 희생과 헌신, 피와 땀으로 쟁취한 위대한 승리를 더 큰 승리에로 이어나가며 사회주의 강국 건설의 전 전선에서 끊임없는 전진과 비약을 이룩해나가자면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에서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노선을 더욱 높이 추켜들고 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었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이 3대혁명화되면 그것이 곧 우리가 이루려는 사회주의의 전면적 발전이며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 강국, 인민의 이상사회입니다.》

 

지금 우리 당은 우리식 사회주의를 더욱 강대하고 부유한 길로 인도하는 과학적이며 발전지향적인 목표들과 명확한 실천 방략들을 끊임없이 제시하고 있다.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의 성과는 전적으로 각 부문과 단위들의 책임적인 역할에 달려있으며 그를 담보하는 강위력한 무기는 다름 아닌 3대혁명노선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제5차 3대혁명 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역사적인 서한에서 3대혁명노선과 같이 사회주의, 공산주의 건설의 합법칙성에도 맞고 우리 인민의 혁명적 지향에도 맞으며 세대와 세기를 이어오며 그 진리성과 우월성, 불패의 위력이 뚜렷이 확증된 투쟁강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더없는 긍지이고 자랑이라고 하시면서 우리는 앞으로 100년이고 200년이고 3대혁명노선을 순결하게 계승하고 완벽하게 구현해 나가야 한다는 데 대하여 천명하시었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에서 세폭의 붉은기를 더욱 세차게 휘날려나가는 여기에 사회주의의 전면적 발전에 관한 우리 당의 이념, 우리 혁명의 요구를 현실화하는 지름길이 있고 국가 사회 생활의 모든 분야, 나라의 모든 지역의 동시적이며 균형적인 발전을 강력히 견인할 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있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에서 3대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는 것은 일꾼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위대한 새 시대를 떠메고 나가는 참다운 주인들로 준비시키기 위한 선결 조건이다.

 

시대와 역사 발전의 주인, 주체로서의 인민대중의 책임적인 역할은 그들의 사상정신적 준비 정도에 의하여 결정되게 된다.

 

고도로 자각화, 일치화된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이 기적의 연대를 떠올린다는 것은 승리와 영광으로 충만된 우리 조국의 발전사가 입증한 철리이다. 3대혁명을 더욱 심화시키는 데 전면적 국가부흥의 강위력한 원동력을 마련하기 위한 근본 방도가 있다.

 

사람들은 3대혁명의 용광로 속에서만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삶의 본령으로 간직하고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 계급의식을 만장약한 진짜배기 혁명가로, 비상한 창조능력과 고상한 도덕품성, 높은 문화수준을 지닌 참된 인간으로 자라날 수 있다. 지금 우리 당이 농촌진흥, 지방중흥의 역사적 위업을 떠안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강력히 영도하고 있는 것도 궁극에는 모든 농업 근로자들을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준비된 참다운 농촌혁명가들로 키우기 위해서이다.

 

전면적 국가부흥의 새 시대는 3대혁명노선을 구현하기 위한 우리 당과 인민의 투쟁의 결과로써 도래한 역사의 분수령인 동시에 보다 높은 단계의 3대혁명으로써 이룩될 발전의 새 시대이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에서 세폭의 붉은기를 더욱 높이 추켜들고 나갈 때 우리의 힘은 백방으로 강화되고 전면적 부흥에로 향한 우리의 도도한 진군은 가속화되게 될 것이다.

 

3대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 올리는 것은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을 전면적 국가부흥의 튼튼한 보루, 거점으로 만들기 위한 근본 담보이다.

 

우리가 지향하는 전면적 발전은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분야에서의 동시적이며 균형적인 발전이며 세계적 수준에로의 도약이다. 사회 전반을 다 같이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이 우리 당의 발전관이다.

 

사회주의 강국에로의 위대한 전환은 모든 사회성원들을 혁명화하는 것과 동시에 기술경제력의 고도화를 실현하고 사회 전반의 문명화를 촉진하는 과정이다. 위대한 변혁과 변천의 시대에 맞게 국가 경제를 전반적 발전에로 이행시키고 새 시대 농촌혁명강령을 완벽하게 실행하며 우리 식의 새 문화생활 양식을 확립하는 문제를 비롯하여 사회주의 강국 건설을 위한 중대과제들은 모든 분야, 모든 부문의 변화와 발전을 전제로 하며 전당, 전국, 전민이 참가하는 3대혁명 총진군을 요구하고 있다. 사상, 기술, 문화의 3대 영역에서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이 계속전진, 계속혁신해 나가야 우리 국가의 선진성, 현대성을 새로운 높이에 올려 세우고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 강국의 존위와 명성을 더욱 힘 있게 떨칠 수 있다.

 

3대혁명을 동력으로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을 앞당기려는 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모든 일꾼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3대혁명의 거대한 위력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짓부수며 위대한 새 승리에로 향한 거세찬 보무를 더 크게 내짚어야 한다.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 올릴 데 대한 당의 사상으로 철저히 무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 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 발전을 이룩하자》를 비롯한 경애하는 총비서 동지의 불후의 고전적 노작들에 대한 학습을 계획적으로 심도 있게 꾸준히 진행하여야 한다. 당에서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할 데 대하여 강조한 의도는 무엇이며 그 수행에서 나서는 구체적인 과업들은 어떤 것인가에 대한 인식을 다시금 명백히 하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해 나가야 한다. 학습 과정이 패배주의, 보신주의와 같은 온갖 잡사상들을 완전히 불살라버리고 혁명열, 투쟁열을 배가하는 사상 단련, 정신력 발동 과정으로 되게 하여야 한다.

 

대중운동의 성과와 생활력은 거기에 참여하는 대중의 자각성과 적극성 정도에 따라 결정되게 된다.

 

모든 당조직들은 전체 인민이 3대혁명을 자기 자신을 위한 사업으로 받아들이도록 하기 위한 정치 사업을 더욱 강력히 전개하여야 한다. 3대혁명 붉은기 쟁취운동을 힘 있게 벌이는 것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대중 속에 깊이 인식시켜 누구나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3대혁명 붉은기를 쟁취하기 위한 단계별 목표를 군중의 의사를 충분히 반영하여 현실성 있게 세우고 하나하나 모가 나게 집행해 나가야 한다.

 

3대혁명노선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오늘의 혁명실천과 밀접히 결부하여 진행하여야 한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에서는 3대혁명 붉은기 쟁취운동을 당 제8차 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 수행과 밀접히 결부하여 실속 있게 벌여나감으로써 이 운동의 위력이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 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남김없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한다. 당정책을 관철해 나가는 과정이 그대로 사상, 기술, 문화 분야를 사회주의 강국 건설의 요구에 맞게 개조해 나가는 과정으로, 새로운 혁신과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의 기운을 고조시키는 과정으로 되게 하여야 한다. 3대혁명 붉은기 쟁취운동과 사회주의 애국공로자들을 따라 배우는 운동을 밀접히 결합시켜 전 세대들이 발휘한 충성과 애국의 모범이 연대와 연대를 이어 계속 재현되게 하여야 한다.

 

전국의 모든 시, 군들이 3대혁명의 기치높이 용을 쓰며 일어날수록 지방이 변하는 새로운 국면이 활기차게 열리고 우리 국가의 전면적 부흥이 앞당겨지게 된다. 시, 군당위원회들에서는 3대혁명 붉은기 쟁취운동을 시, 군강화의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고 모든 사업을 여기에 지향시켜야 한다.

 

당조직들과 일꾼들은 3대혁명소조에 대한 지도를 중요한 당적 과업으로 틀어쥐고 부단히 심화시키며 소조원들을 적극 내세워 자기 부문과 단위, 자기 지역에서 걸리고 있는 과학기술적 문제도 성과적으로 풀고 3대혁명화도 다그쳐야 한다.

 

3대혁명노선은 우리 인민의 혁명열, 애국열, 투쟁열을 최대로 분출시켜 온 나라에 전진과 비약의 세찬 격류를 일으키는 위대한 투쟁강령이다.

 

모두다 당중앙의 주위에 한마음 한뜻으로 굳게 뭉쳐 세폭의 붉은기를 더욱 세차게 휘날리며 전면적 국가부흥의 새 시대를 힘차게 열어나가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