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전통시장을 관광상품으로.
- 체게바라-1
- 2014
-
- 여유
- 체게바라-1
- 2014
-
- 누가 이분에게 영화표 쫌 보내주세요.
- 체게바라-1
- 2014
-
- 미련.
- 체게바라-1
- 2014
-
- 방향
- 체게바라-1
- 2014
나는 어제 소주를 세잔 마셨다. 과음했다. 겨우 세잔이 과음이냐고 묻겠지만 나의 몸이 알코올을 받아들이는 한계는 소주 딱 두잔이다.
소주를 세잔 마시는 일은 거의 없는 일이다. 분명히 과음했다.
어젯 밤에는 공부방 '다음세대를 위한 친구'의 스텝들과 회식이었다. 스텝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흑돼지를 사서 공부방에서 구웠고 신나게 먹다가 친구 하나가 이제 한창 제철인 과메기를 들고 오는 바람에 흑돼지는 찬밥신세가 되었다.
*과메기 : 겨울철 청어나 꽁치를 바닷바람에 냉동과 해동을 반복하여 건조시킨 것.
역시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많이 먹게된다. 푸핫핫 세잔 먹고 취했다.
생각보다 진전되지 못한 우리 공부방 사업과 제대로 따라주지 못하는 아이들의 풍물 수업을 걱정하면서 빈병이 자꾸만 쌓여갔다. 결국 2차까지 열대여섯병의 소주를 비우는 동안 나는 자그만치 세잔의 소주를 비웠다.
나는 어젯밤 최선을 다해 마셨다.
'술마시고 싶을 땐 한번쯤은 목숨을 내걸고 마셔보거라.' 라는 민중가요의 한 구절을 떠올리면서..
댓글 목록
디디
관리 메뉴
본문
우하하하- 최선을 다해, 목숨을 내걸고, 마신 세잔. 후회없었길 바랍니다. ㅋㅋ부가 정보
지각생
관리 메뉴
본문
목숨을 거는건 어렵지 않으나, 그 다음날의 고통은 차라리 죽는게 낫겠다는.. orz부가 정보
체게바라
관리 메뉴
본문
디디// 선천성 알코올 민감 반응자의 고통을 모르시고 그렇게 크게 웃으시다니 ㅠ.ㅠ 물론 후회는 없었음.지각생//세 잔을 먹어도 다음날 속 쓰린건 똑같군요 ㅜ.ㅜ 오전내내 정신을 못차렸슴다.
부가 정보
스머프...
관리 메뉴
본문
술 석잔도 못마시고, 도체 무슨 재미로 사실까? ㅋ부가 정보
체게바라
관리 메뉴
본문
술 석잔만 먹어도 세병을 먹은 효과와 똑같으니 얼마나 경제적입니까? 글구 술먹는 것 말고도 세상에 얼마나 재미있는게 많은데요 *^^*부가 정보